“시중판매 달걀 제품 절반, 두 달 새 최대 20% 올라”
입력 2021.07.22 (12:53)
수정 2021.07.22 (1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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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중에서 팔리는 달걀 제품의 절반 가까이에서 가격 오름세가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소비자시민모임이 지난 5월부터 두 달간 매주 두 차례 대형마트 4곳과 기업형 슈퍼마켓 4곳을 방문해 81개 달걀 제품 가격을 조사한 결과 38개 제품의 가격이 조사를 시작한 5월 셋째 주보다 적게는 1.6%에서 많게는 20.2%까지 올랐습니다.
32개 제품은 가격이 같았고, 11개 제품은 0.5~10.7% 내렸습니다.
소비자시민모임이 지난 5월부터 두 달간 매주 두 차례 대형마트 4곳과 기업형 슈퍼마켓 4곳을 방문해 81개 달걀 제품 가격을 조사한 결과 38개 제품의 가격이 조사를 시작한 5월 셋째 주보다 적게는 1.6%에서 많게는 20.2%까지 올랐습니다.
32개 제품은 가격이 같았고, 11개 제품은 0.5~10.7% 내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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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중판매 달걀 제품 절반, 두 달 새 최대 20% 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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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1-07-22 12:53:26
- 수정2021-07-22 12:58:02
시중에서 팔리는 달걀 제품의 절반 가까이에서 가격 오름세가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소비자시민모임이 지난 5월부터 두 달간 매주 두 차례 대형마트 4곳과 기업형 슈퍼마켓 4곳을 방문해 81개 달걀 제품 가격을 조사한 결과 38개 제품의 가격이 조사를 시작한 5월 셋째 주보다 적게는 1.6%에서 많게는 20.2%까지 올랐습니다.
32개 제품은 가격이 같았고, 11개 제품은 0.5~10.7% 내렸습니다.
소비자시민모임이 지난 5월부터 두 달간 매주 두 차례 대형마트 4곳과 기업형 슈퍼마켓 4곳을 방문해 81개 달걀 제품 가격을 조사한 결과 38개 제품의 가격이 조사를 시작한 5월 셋째 주보다 적게는 1.6%에서 많게는 20.2%까지 올랐습니다.
32개 제품은 가격이 같았고, 11개 제품은 0.5~10.7% 내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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