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민원처리 건수·만족도 상승

입력 2021.08.03 (07:47) 수정 2021.08.03 (0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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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천시의 민원처리 건수와 민원처리 만족도가 각각 상승했습니다.

제천시는 국민신문고를 통한 민원 처리 건수가 지난 2019년 8,414건에서 지난해 11,266건, 올해 7월까지 6,415건으로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이에 따른 민원처리 만족도는 2019년 62.66점에서 지난해 73.56점으로 상승했습니다.

제천시는 법정 처리 기간보다 빨리 민원을 처리할 경우 부서와 개인에게 마일리지를 주는 '빠른 민원처리제'가 호응을 얻은 결과로 평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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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천시, 민원처리 건수·만족도 상승
    • 입력 2021-08-03 07:47:06
    • 수정2021-08-03 08:24:36
    뉴스광장(청주)
제천시의 민원처리 건수와 민원처리 만족도가 각각 상승했습니다.

제천시는 국민신문고를 통한 민원 처리 건수가 지난 2019년 8,414건에서 지난해 11,266건, 올해 7월까지 6,415건으로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이에 따른 민원처리 만족도는 2019년 62.66점에서 지난해 73.56점으로 상승했습니다.

제천시는 법정 처리 기간보다 빨리 민원을 처리할 경우 부서와 개인에게 마일리지를 주는 '빠른 민원처리제'가 호응을 얻은 결과로 평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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