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다이너마이트’ MV, 유튜브 12억뷰…통산 3곡째
입력 2021.08.07 (09:48)
수정 2021.08.07 (14:3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가 지난 6일 오후 6시 20분께 유튜브에서 조회수 12억 회를 넘겼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7일 밝혔다.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를 이은 방탄소년단의 통산 세 번째 12억 뷰 뮤직비디오다.
지난해 8월 발매된 '다이너마이트'는 방탄소년단이 처음으로 선보인 영어 곡으로 경쾌하고 신나는 디스코 팝 장르다.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에서 총 세 차례 1위에 오르고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스트리밍 10억 건을 돌파하는 등 크게 흥행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시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조회수 1억110만 건)로 유튜브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영어 곡인 '버터'도 이날 유튜브에서 5억 뷰를 넘겼다. 지난 5월 21일 공개된 지 약 두 달 반 만이다.
이 곡은 핫 100에서 총 9주간 정상을 차지하며 최근까지 '롱런'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역시 하루 동안 1억820만 회 조회되며 '다이너마이트'가 보유했던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 기록을 깼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빅히트뮤직 제공]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를 이은 방탄소년단의 통산 세 번째 12억 뷰 뮤직비디오다.
지난해 8월 발매된 '다이너마이트'는 방탄소년단이 처음으로 선보인 영어 곡으로 경쾌하고 신나는 디스코 팝 장르다.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에서 총 세 차례 1위에 오르고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스트리밍 10억 건을 돌파하는 등 크게 흥행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시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조회수 1억110만 건)로 유튜브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영어 곡인 '버터'도 이날 유튜브에서 5억 뷰를 넘겼다. 지난 5월 21일 공개된 지 약 두 달 반 만이다.
이 곡은 핫 100에서 총 9주간 정상을 차지하며 최근까지 '롱런'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역시 하루 동안 1억820만 회 조회되며 '다이너마이트'가 보유했던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 기록을 깼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빅히트뮤직 제공]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BTS ‘다이너마이트’ MV, 유튜브 12억뷰…통산 3곡째
-
- 입력 2021-08-07 09:48:08
- 수정2021-08-07 14:32:34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가 지난 6일 오후 6시 20분께 유튜브에서 조회수 12억 회를 넘겼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7일 밝혔다.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를 이은 방탄소년단의 통산 세 번째 12억 뷰 뮤직비디오다.
지난해 8월 발매된 '다이너마이트'는 방탄소년단이 처음으로 선보인 영어 곡으로 경쾌하고 신나는 디스코 팝 장르다.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에서 총 세 차례 1위에 오르고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스트리밍 10억 건을 돌파하는 등 크게 흥행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시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조회수 1억110만 건)로 유튜브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영어 곡인 '버터'도 이날 유튜브에서 5억 뷰를 넘겼다. 지난 5월 21일 공개된 지 약 두 달 반 만이다.
이 곡은 핫 100에서 총 9주간 정상을 차지하며 최근까지 '롱런'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역시 하루 동안 1억820만 회 조회되며 '다이너마이트'가 보유했던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 기록을 깼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빅히트뮤직 제공]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를 이은 방탄소년단의 통산 세 번째 12억 뷰 뮤직비디오다.
지난해 8월 발매된 '다이너마이트'는 방탄소년단이 처음으로 선보인 영어 곡으로 경쾌하고 신나는 디스코 팝 장르다.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에서 총 세 차례 1위에 오르고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스트리밍 10억 건을 돌파하는 등 크게 흥행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시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조회수 1억110만 건)로 유튜브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영어 곡인 '버터'도 이날 유튜브에서 5억 뷰를 넘겼다. 지난 5월 21일 공개된 지 약 두 달 반 만이다.
이 곡은 핫 100에서 총 9주간 정상을 차지하며 최근까지 '롱런'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역시 하루 동안 1억820만 회 조회되며 '다이너마이트'가 보유했던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 기록을 깼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빅히트뮤직 제공]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