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음식 서비스 위생·쓰레기 배출 불만족 높아”
입력 2021.09.25 (21:35)
수정 2021.09.25 (2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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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 음식 서비스와 관련한 소비자 불만이 많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전북소비자정보센터가 전북지역 소비자 6백여 명을 대상으로 배달 음식 서비스 이용 시 불만족스러운 점을 설문한 결과 불량한 위생 상태가 23퍼센트로 가장 많았고, 1회 용품 등 쓰레기가 많이 나오는 불편함이 19.9퍼센트로 뒤를 이었습니다.
전북소비자정보센터가 전북지역 소비자 6백여 명을 대상으로 배달 음식 서비스 이용 시 불만족스러운 점을 설문한 결과 불량한 위생 상태가 23퍼센트로 가장 많았고, 1회 용품 등 쓰레기가 많이 나오는 불편함이 19.9퍼센트로 뒤를 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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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달 음식 서비스 위생·쓰레기 배출 불만족 높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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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1-09-25 21:35:49
- 수정2021-09-25 21:38:52
배달 음식 서비스와 관련한 소비자 불만이 많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전북소비자정보센터가 전북지역 소비자 6백여 명을 대상으로 배달 음식 서비스 이용 시 불만족스러운 점을 설문한 결과 불량한 위생 상태가 23퍼센트로 가장 많았고, 1회 용품 등 쓰레기가 많이 나오는 불편함이 19.9퍼센트로 뒤를 이었습니다.
전북소비자정보센터가 전북지역 소비자 6백여 명을 대상으로 배달 음식 서비스 이용 시 불만족스러운 점을 설문한 결과 불량한 위생 상태가 23퍼센트로 가장 많았고, 1회 용품 등 쓰레기가 많이 나오는 불편함이 19.9퍼센트로 뒤를 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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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우 기자 ssun@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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