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상담센터, 지난달 ‘머지포인트’ 상담 7천여 건
입력 2021.10.15 (12:55)
수정 2021.10.15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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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지포인트' 환불 사태와 관련한 소비자 상담이 지난달 7천여 건 접수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지난달 '1372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전체 상담 5만 2천5백 건 가운데 머지포인트 관련 상담이 13.3%인 7천여 으로 가장 많았다고 밝혔습니다.
머지포인트 환급 방법을 문의하는 소비자 상담은 8월에도 만 6천 여 건 접수됐습니다.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지난달 '1372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전체 상담 5만 2천5백 건 가운데 머지포인트 관련 상담이 13.3%인 7천여 으로 가장 많았다고 밝혔습니다.
머지포인트 환급 방법을 문의하는 소비자 상담은 8월에도 만 6천 여 건 접수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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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비자상담센터, 지난달 ‘머지포인트’ 상담 7천여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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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1-10-15 12:55:24
- 수정2021-10-15 13:00:35
'머지포인트' 환불 사태와 관련한 소비자 상담이 지난달 7천여 건 접수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지난달 '1372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전체 상담 5만 2천5백 건 가운데 머지포인트 관련 상담이 13.3%인 7천여 으로 가장 많았다고 밝혔습니다.
머지포인트 환급 방법을 문의하는 소비자 상담은 8월에도 만 6천 여 건 접수됐습니다.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지난달 '1372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전체 상담 5만 2천5백 건 가운데 머지포인트 관련 상담이 13.3%인 7천여 으로 가장 많았다고 밝혔습니다.
머지포인트 환급 방법을 문의하는 소비자 상담은 8월에도 만 6천 여 건 접수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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