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구현모 대표 “불편에 책임 통감…조속히 보상방안 마련”
입력 2021.10.26 (19:18)
수정 2021.10.26 (1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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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 발생한 대규모 인터넷 장애와 관련해 KT 구현모 대표가 공식 사과하고 보상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구 대표는 오늘 발표한 사과문에서 인터넷 장애는 설비 교체작업 중 발생한 네트워크 경로설정 오류가 원인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구 대표는 인터넷 장애로 불편을 겪은 고객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조속하게 보상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구 대표는 오늘 발표한 사과문에서 인터넷 장애는 설비 교체작업 중 발생한 네트워크 경로설정 오류가 원인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구 대표는 인터넷 장애로 불편을 겪은 고객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조속하게 보상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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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T 구현모 대표 “불편에 책임 통감…조속히 보상방안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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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1-10-26 19:18:27
- 수정2021-10-26 19:20:41
어제 발생한 대규모 인터넷 장애와 관련해 KT 구현모 대표가 공식 사과하고 보상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구 대표는 오늘 발표한 사과문에서 인터넷 장애는 설비 교체작업 중 발생한 네트워크 경로설정 오류가 원인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구 대표는 인터넷 장애로 불편을 겪은 고객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조속하게 보상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구 대표는 오늘 발표한 사과문에서 인터넷 장애는 설비 교체작업 중 발생한 네트워크 경로설정 오류가 원인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구 대표는 인터넷 장애로 불편을 겪은 고객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조속하게 보상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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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진휘 기자 yujh@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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