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영역

상세페이지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TS 뮤비 최초로 14억 뷰 돌파
입력 2021.11.24 (15:57) 연합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14억 회를 넘어섰다.

24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10시 32분께 유튜브 조회 수가 14억 회를 돌파했다.

지난 7월에 조회 수 13억 회를 넘어선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BTS 뮤직비디오 가운데 14억 뷰를 넘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2019년 4월 발표한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너'라는 존재에 대한 관심과 사랑, 작고 소박한 사랑의 즐거움을 이야기했다.

이 곡은 팝스타 할시가 피처링하고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화제가 됐다.

발매 직후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에 8위로 진입한 뒤 8주 연속 차트에 오른 바 있다.

현재까지 BTS가 발표한 곡 가운데 억 단위의 유튜브 조회 수를 기록한 뮤직비디오는 총 35편이다.

이날 14억 뷰를 넘은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외에 'DNA', '다이너마이트'(Dynamite)가 각각 13억 뷰를 달성했고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와 '페이크 러브'(FAKE LOVE)의 조회 수도 10억 회를 넘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TS 뮤비 최초로 14억 뷰 돌파
    • 입력 2021-11-24 15:57:50
    연합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14억 회를 넘어섰다.

24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10시 32분께 유튜브 조회 수가 14억 회를 돌파했다.

지난 7월에 조회 수 13억 회를 넘어선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BTS 뮤직비디오 가운데 14억 뷰를 넘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2019년 4월 발표한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너'라는 존재에 대한 관심과 사랑, 작고 소박한 사랑의 즐거움을 이야기했다.

이 곡은 팝스타 할시가 피처링하고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화제가 됐다.

발매 직후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에 8위로 진입한 뒤 8주 연속 차트에 오른 바 있다.

현재까지 BTS가 발표한 곡 가운데 억 단위의 유튜브 조회 수를 기록한 뮤직비디오는 총 35편이다.

이날 14억 뷰를 넘은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외에 'DNA', '다이너마이트'(Dynamite)가 각각 13억 뷰를 달성했고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와 '페이크 러브'(FAKE LOVE)의 조회 수도 10억 회를 넘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kbs가 손수 골랐습니다. 네이버에서도 보세요.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