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택시 통합 콜센터 운영
입력 2021.11.30 (21:50)
수정 2021.11.30 (2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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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천군 택시 통합콜센터가 문을 열었습니다.
지역 4개 택시업체가 공동 운영하는 통합 콜센터는, 교환기와 컴퓨터 등 관제 시설 장비를 갖추고 상담원 4명이 24시간 교대 근무하며 택시와 승객을 바로 연결해주게 됩니다.
6월, 택시운송사업 발전 조례를 제정한 옥천군은, 콜센터 운영비 등 일부를 지원할 계획입니다.
지역 4개 택시업체가 공동 운영하는 통합 콜센터는, 교환기와 컴퓨터 등 관제 시설 장비를 갖추고 상담원 4명이 24시간 교대 근무하며 택시와 승객을 바로 연결해주게 됩니다.
6월, 택시운송사업 발전 조례를 제정한 옥천군은, 콜센터 운영비 등 일부를 지원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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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옥천군, 택시 통합 콜센터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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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1-11-30 21:50:08
- 수정2021-11-30 22:04:19
옥천군 택시 통합콜센터가 문을 열었습니다.
지역 4개 택시업체가 공동 운영하는 통합 콜센터는, 교환기와 컴퓨터 등 관제 시설 장비를 갖추고 상담원 4명이 24시간 교대 근무하며 택시와 승객을 바로 연결해주게 됩니다.
6월, 택시운송사업 발전 조례를 제정한 옥천군은, 콜센터 운영비 등 일부를 지원할 계획입니다.
지역 4개 택시업체가 공동 운영하는 통합 콜센터는, 교환기와 컴퓨터 등 관제 시설 장비를 갖추고 상담원 4명이 24시간 교대 근무하며 택시와 승객을 바로 연결해주게 됩니다.
6월, 택시운송사업 발전 조례를 제정한 옥천군은, 콜센터 운영비 등 일부를 지원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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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만영 기자 2man0@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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