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영역

상세페이지

스트레이키즈 ‘신메뉴’ 뮤비 유튜브 3억뷰 돌파
입력 2022.01.31 (13:31) 연합뉴스
그룹 스트레이키즈의 정규 1집 타이틀곡 '신메뉴'(神메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3억 뷰를 돌파했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31일 밝혔다.

지난 2020년 6월 공개한 이 뮤직비디오는 전날 낮 12시께 유튜브 조회수 3억 건을 넘겼다. 이는 스트레이키즈의 첫 3억 뷰 뮤직비디오다.

'신메뉴'는 멤버 방찬, 창빈, 한으로 구성된 그룹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가 작사·작곡한 노래다.

스트레이키즈는 이 곡 외에도 '백 도어'(Back Door), '미로'(MIROH), '마이 페이스'(My Face), '소리꾼' 등 총 다섯 편의 1억 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이들은 다음 달 12∼1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두 번째 공식 팬 미팅 '스트레이키즈 두 번째 #러브스테이 스키즈의 초콜릿 공장'(Stray Kids 2ND #LoveSTAY SKZ'S CHOCOLATE FACTORY)을 연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스트레이키즈 ‘신메뉴’ 뮤비 유튜브 3억뷰 돌파
    • 입력 2022-01-31 13:31:30
    연합뉴스
그룹 스트레이키즈의 정규 1집 타이틀곡 '신메뉴'(神메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3억 뷰를 돌파했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31일 밝혔다.

지난 2020년 6월 공개한 이 뮤직비디오는 전날 낮 12시께 유튜브 조회수 3억 건을 넘겼다. 이는 스트레이키즈의 첫 3억 뷰 뮤직비디오다.

'신메뉴'는 멤버 방찬, 창빈, 한으로 구성된 그룹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가 작사·작곡한 노래다.

스트레이키즈는 이 곡 외에도 '백 도어'(Back Door), '미로'(MIROH), '마이 페이스'(My Face), '소리꾼' 등 총 다섯 편의 1억 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이들은 다음 달 12∼1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두 번째 공식 팬 미팅 '스트레이키즈 두 번째 #러브스테이 스키즈의 초콜릿 공장'(Stray Kids 2ND #LoveSTAY SKZ'S CHOCOLATE FACTORY)을 연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kbs가 손수 골랐습니다. 네이버에서도 보세요.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