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교육청, 민원 서비스 제도 개선단 운영
입력 2022.02.11 (23:20)
수정 2022.02.11 (2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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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시교육청이 민원 서비스 제도개선 사례 발굴을 위한 민원 서비스 제도 개선단을 운영합니다.
개선단은 교직원 7명으로 꾸려져 매월 한 차례 이상 협의회를 열고, 다른 시·도의 우수한 민원서비스 제도와 자체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학교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정책과제로 제안하고 추진하는 등의 역할을 합니다.
개선단은 교직원 7명으로 꾸려져 매월 한 차례 이상 협의회를 열고, 다른 시·도의 우수한 민원서비스 제도와 자체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학교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정책과제로 제안하고 추진하는 등의 역할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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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울산교육청, 민원 서비스 제도 개선단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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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정2022-02-11 23:28:41

울산시교육청이 민원 서비스 제도개선 사례 발굴을 위한 민원 서비스 제도 개선단을 운영합니다.
개선단은 교직원 7명으로 꾸려져 매월 한 차례 이상 협의회를 열고, 다른 시·도의 우수한 민원서비스 제도와 자체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학교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정책과제로 제안하고 추진하는 등의 역할을 합니다.
개선단은 교직원 7명으로 꾸려져 매월 한 차례 이상 협의회를 열고, 다른 시·도의 우수한 민원서비스 제도와 자체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학교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정책과제로 제안하고 추진하는 등의 역할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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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중관 기자 jkp@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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