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소비자 상담 40대 많아…60대 이상도 3천 건 넘어
입력 2022.03.12 (21:47)
수정 2022.03.12 (2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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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라북도와 한국소비자원 광주지원 등이 지난해 접수된 전북지역 소비자 상담 만 7천여 건의 연령대를 분석한 결과 40대가 4천7천여 건, 27.4퍼센트로 가장 많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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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북 소비자 상담 40대 많아…60대 이상도 3천 건 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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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2-03-12 21:47:13
- 수정2022-03-12 22:20:45

전라북도와 한국소비자원 광주지원 등이 지난해 접수된 전북지역 소비자 상담 만 7천여 건의 연령대를 분석한 결과 40대가 4천7천여 건, 27.4퍼센트로 가장 많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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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현 기자 idl@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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