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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남도, 전통시장 역량 강화 ‘매니저’ 운영
입력 2022.05.06 (08:20) 수정 2022.05.06 (08:37) 뉴스광장(창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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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남도가 전통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7개 시·군 16개 시장에 '전통시장 매니저'를 배치합니다.
전통시장 매니저는 정부 공모사업 준비나 온라인 입점과 배송 등 사업의 체계적인 관리와 상인조직의 역량을 강화하도록 지원합니다.
경상남도는 지난해 이 정책을 도입해 전통시장별로 온라인 판매 실적이 향상되거나 정부 사업 공모에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고 설명했습니다.
전통시장 매니저는 정부 공모사업 준비나 온라인 입점과 배송 등 사업의 체계적인 관리와 상인조직의 역량을 강화하도록 지원합니다.
경상남도는 지난해 이 정책을 도입해 전통시장별로 온라인 판매 실적이 향상되거나 정부 사업 공모에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고 설명했습니다.
- 경상남도, 전통시장 역량 강화 ‘매니저’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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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2-05-06 08:20:17
- 수정2022-05-06 08:37:20

경상남도가 전통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7개 시·군 16개 시장에 '전통시장 매니저'를 배치합니다.
전통시장 매니저는 정부 공모사업 준비나 온라인 입점과 배송 등 사업의 체계적인 관리와 상인조직의 역량을 강화하도록 지원합니다.
경상남도는 지난해 이 정책을 도입해 전통시장별로 온라인 판매 실적이 향상되거나 정부 사업 공모에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고 설명했습니다.
전통시장 매니저는 정부 공모사업 준비나 온라인 입점과 배송 등 사업의 체계적인 관리와 상인조직의 역량을 강화하도록 지원합니다.
경상남도는 지난해 이 정책을 도입해 전통시장별로 온라인 판매 실적이 향상되거나 정부 사업 공모에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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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원혁 기자 wh_son@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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