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부산 해외직구 관련 소비자 피해상담 824건
입력 2022.06.15 (07:50)
수정 2022.06.15 (0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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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부산에서 해외 직접구매 등 국제거래와 관련한 소비자 피해 상담이 824건으로 집계돼 전국 17개 시도 중 세 번째로 많았습니다.
품목별로는 의류, 신발 관련 상담이 250여 건으로 가장 많았고, 항공권 항공서비스 관련 140여 건, 가전제품 80여 건 순입니다.
거래유형별로는 물품 구매대행 관련 상담이 430여 건으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품목별로는 의류, 신발 관련 상담이 250여 건으로 가장 많았고, 항공권 항공서비스 관련 140여 건, 가전제품 80여 건 순입니다.
거래유형별로는 물품 구매대행 관련 상담이 430여 건으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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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년 부산 해외직구 관련 소비자 피해상담 824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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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2-06-15 07:50:39
- 수정2022-06-15 09:23:28
지난해 부산에서 해외 직접구매 등 국제거래와 관련한 소비자 피해 상담이 824건으로 집계돼 전국 17개 시도 중 세 번째로 많았습니다.
품목별로는 의류, 신발 관련 상담이 250여 건으로 가장 많았고, 항공권 항공서비스 관련 140여 건, 가전제품 80여 건 순입니다.
거래유형별로는 물품 구매대행 관련 상담이 430여 건으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품목별로는 의류, 신발 관련 상담이 250여 건으로 가장 많았고, 항공권 항공서비스 관련 140여 건, 가전제품 80여 건 순입니다.
거래유형별로는 물품 구매대행 관련 상담이 430여 건으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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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예슬 기자 yes365@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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