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 유치·관광시장 회복’ 해외 마케팅 강화
입력 2022.07.14 (10:19)
수정 2022.07.14 (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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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관광공사가 관광시장 회복과 2030 부산엑스포 유치를 위해 해외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섭니다.
부산관광공사는 부산 관광의 주력 시장인 일본과 중국, 동남아 주요 국가를 대상으로 공격적인 현지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일본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에서 열리는 한국관광홍보단 행사와 중국 쿤밍에서 열리는 국제여유박람회에 참여하는 등 일본, 타이완, 태국, 말레이시아에서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부산관광공사는 부산 관광의 주력 시장인 일본과 중국, 동남아 주요 국가를 대상으로 공격적인 현지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일본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에서 열리는 한국관광홍보단 행사와 중국 쿤밍에서 열리는 국제여유박람회에 참여하는 등 일본, 타이완, 태국, 말레이시아에서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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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엑스포 유치·관광시장 회복’ 해외 마케팅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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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2-07-14 10:19:29
- 수정2022-07-14 11:09:15

부산관광공사가 관광시장 회복과 2030 부산엑스포 유치를 위해 해외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섭니다.
부산관광공사는 부산 관광의 주력 시장인 일본과 중국, 동남아 주요 국가를 대상으로 공격적인 현지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일본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에서 열리는 한국관광홍보단 행사와 중국 쿤밍에서 열리는 국제여유박람회에 참여하는 등 일본, 타이완, 태국, 말레이시아에서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부산관광공사는 부산 관광의 주력 시장인 일본과 중국, 동남아 주요 국가를 대상으로 공격적인 현지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일본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에서 열리는 한국관광홍보단 행사와 중국 쿤밍에서 열리는 국제여유박람회에 참여하는 등 일본, 타이완, 태국, 말레이시아에서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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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준철 기자 argos@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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