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새 브랜드 개발 착수…내일부터 시민 공모
입력 2022.08.16 (13:23)
수정 2022.08.16 (1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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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가 도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새 브랜드 개발에 나섭니다.
서울시는 광화문 광장 행사부스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내일부터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전문가 검토를 거쳐 올해 안에 새 브랜드를 발표한다는 계획입니다.
특히 외국인 인식조사 등 해외 선호도를 브랜드에 반영할 방침입니다.
서울시가 지난달 1,200명을 설문 조사한 결과 "새로운 브랜드가 필요하다"는 응답이 외국인 73%, 서울시민 68%였습니다.
서울시는 광화문 광장 행사부스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내일부터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전문가 검토를 거쳐 올해 안에 새 브랜드를 발표한다는 계획입니다.
특히 외국인 인식조사 등 해외 선호도를 브랜드에 반영할 방침입니다.
서울시가 지난달 1,200명을 설문 조사한 결과 "새로운 브랜드가 필요하다"는 응답이 외국인 73%, 서울시민 68%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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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시, 새 브랜드 개발 착수…내일부터 시민 공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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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2-08-16 13:23:36
- 수정2022-08-16 13:48:02
![](/data/news/2022/08/16/20220816_rgXwEI.jpg)
서울시가 도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새 브랜드 개발에 나섭니다.
서울시는 광화문 광장 행사부스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내일부터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전문가 검토를 거쳐 올해 안에 새 브랜드를 발표한다는 계획입니다.
특히 외국인 인식조사 등 해외 선호도를 브랜드에 반영할 방침입니다.
서울시가 지난달 1,200명을 설문 조사한 결과 "새로운 브랜드가 필요하다"는 응답이 외국인 73%, 서울시민 68%였습니다.
서울시는 광화문 광장 행사부스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내일부터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전문가 검토를 거쳐 올해 안에 새 브랜드를 발표한다는 계획입니다.
특히 외국인 인식조사 등 해외 선호도를 브랜드에 반영할 방침입니다.
서울시가 지난달 1,200명을 설문 조사한 결과 "새로운 브랜드가 필요하다"는 응답이 외국인 73%, 서울시민 68%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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