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원, 빨래 중 유리문 깨진 삼성전자 세탁기 조사
입력 2022.08.18 (12:17)
수정 2022.08.18 (1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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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삼성전자 드럼세탁기 유리문이 깨지는 사고가 잇따르자 한국소비자원이 조사에 나섰습니다.
소비자원은 소비자위해감시시스템에 관련 내용을 자체 접수하고 삼성전자에도 사실관계 확인과 해명을 요청하는 공문을 보냈습니다.
소비자원은 삼성전자에 공문을 세 차례 보냈지만, 아직 답변은 받지 못했다며 답변 자료를 받는 대로 향후 대응 방향을 결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원은 소비자위해감시시스템에 관련 내용을 자체 접수하고 삼성전자에도 사실관계 확인과 해명을 요청하는 공문을 보냈습니다.
소비자원은 삼성전자에 공문을 세 차례 보냈지만, 아직 답변은 받지 못했다며 답변 자료를 받는 대로 향후 대응 방향을 결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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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비자원, 빨래 중 유리문 깨진 삼성전자 세탁기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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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2-08-18 12:17:42
- 수정2022-08-18 13:10:04
최근 삼성전자 드럼세탁기 유리문이 깨지는 사고가 잇따르자 한국소비자원이 조사에 나섰습니다.
소비자원은 소비자위해감시시스템에 관련 내용을 자체 접수하고 삼성전자에도 사실관계 확인과 해명을 요청하는 공문을 보냈습니다.
소비자원은 삼성전자에 공문을 세 차례 보냈지만, 아직 답변은 받지 못했다며 답변 자료를 받는 대로 향후 대응 방향을 결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원은 소비자위해감시시스템에 관련 내용을 자체 접수하고 삼성전자에도 사실관계 확인과 해명을 요청하는 공문을 보냈습니다.
소비자원은 삼성전자에 공문을 세 차례 보냈지만, 아직 답변은 받지 못했다며 답변 자료를 받는 대로 향후 대응 방향을 결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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