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교통정보

입력 2004.10.26 (07:49) 수정 2005.01.26 (15:4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자: 화요일 출근길 6시대는 비교적 수월했는데요, 7시를 넘어서면서부터 출근차량 눈에 띄게 늘었습니다.
서북지역에서 도심 진입하는 길목 을지로 홍은에서 무악재쪽으로 정체되고 있고요, 천안지역 경인로는 구로역에서 신도림역을 지나 서울교쪽으로 여의도 진입차량들 많이 밀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사직공원에서 보육시설협의회 3500여 명이 집회를 가질 예정입니다.
사직로 일대 다소 혼잡할 것으로 보이니까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어서 수도권 교통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서해안고속도로 서울 방향 일직에서 금천 사이 지체되고 있는데요, 반대편 안산 방면은 어제와는 달리 전 구간 원활합니다.
서울 외곽순환고속도로 학의 분기점은 오늘도 판교쪽으로 밀리고 있습니다.
영동고속도로 인천에서 신갈 방면 교통량 빠르게 늘면서 북수원에서 광교터널 사이 약 4km 구간 지체되고 있습니다.
경부고속도로 이용해서 도심 진입하는 길목 양재나들목 상황인데요, 서초를 지나 한남대교쪽으로 정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어서 현재 도시고속도로 주행시간 보시겠습니다.
북부간선로 종암에서 구리 시내까지 20분 소요되고 있고요, 올림픽대로 양화에서 동호대교까지는 32분 걸리고 있습니다.
지금 구리 방향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 모두 여의도 구간 통과하기가 힘겹습니다.
동쪽에서 서쪽으로 이동하는 길 올림픽대로는 청담대교 일대, 강변북로는 한남대교를 전후로 지체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실시간 교통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실시간 교통정보
    • 입력 2004-10-26 07:37:53
    • 수정2005-01-26 15:47:33
    뉴스광장
⊙기자: 화요일 출근길 6시대는 비교적 수월했는데요, 7시를 넘어서면서부터 출근차량 눈에 띄게 늘었습니다. 서북지역에서 도심 진입하는 길목 을지로 홍은에서 무악재쪽으로 정체되고 있고요, 천안지역 경인로는 구로역에서 신도림역을 지나 서울교쪽으로 여의도 진입차량들 많이 밀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사직공원에서 보육시설협의회 3500여 명이 집회를 가질 예정입니다. 사직로 일대 다소 혼잡할 것으로 보이니까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어서 수도권 교통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서해안고속도로 서울 방향 일직에서 금천 사이 지체되고 있는데요, 반대편 안산 방면은 어제와는 달리 전 구간 원활합니다. 서울 외곽순환고속도로 학의 분기점은 오늘도 판교쪽으로 밀리고 있습니다. 영동고속도로 인천에서 신갈 방면 교통량 빠르게 늘면서 북수원에서 광교터널 사이 약 4km 구간 지체되고 있습니다. 경부고속도로 이용해서 도심 진입하는 길목 양재나들목 상황인데요, 서초를 지나 한남대교쪽으로 정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어서 현재 도시고속도로 주행시간 보시겠습니다. 북부간선로 종암에서 구리 시내까지 20분 소요되고 있고요, 올림픽대로 양화에서 동호대교까지는 32분 걸리고 있습니다. 지금 구리 방향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 모두 여의도 구간 통과하기가 힘겹습니다. 동쪽에서 서쪽으로 이동하는 길 올림픽대로는 청담대교 일대, 강변북로는 한남대교를 전후로 지체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실시간 교통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