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누구 콜’ 무료 음성통화 기능 서비스 종료

입력 2023.03.09 (09:17) 수정 2023.03.09 (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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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이 인공지능(AI) 스피커 ‘누구’(NUGU)에 탑재된 무료 음성통화 기능 ‘누구 콜’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밝혔습니다.

SKT는 온라인 고객센터인 ‘티월드’에 5월 9일부터 누구 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됐다고 최근 공지했습니다.

누구콜은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로 가입자 간에 무료로 음성 통화를 할 수 있는 서비스로 2019년 4월 출시됐습니다.

다만 환경·사회적 책무·기업지배구조 개선(ESG) 차원에서 추진하는 인공지능 돌봄서비스나 기업용 인공지능 음성 안내 플랫폼 ‘누구 비즈콜’은 그대로 운영합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SK텔레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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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력 2023-03-09 09:17:47
    • 수정2023-03-09 09:18:22
    IT·과학
SK텔레콤이 인공지능(AI) 스피커 ‘누구’(NUGU)에 탑재된 무료 음성통화 기능 ‘누구 콜’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밝혔습니다.

SKT는 온라인 고객센터인 ‘티월드’에 5월 9일부터 누구 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됐다고 최근 공지했습니다.

누구콜은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로 가입자 간에 무료로 음성 통화를 할 수 있는 서비스로 2019년 4월 출시됐습니다.

다만 환경·사회적 책무·기업지배구조 개선(ESG) 차원에서 추진하는 인공지능 돌봄서비스나 기업용 인공지능 음성 안내 플랫폼 ‘누구 비즈콜’은 그대로 운영합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SK텔레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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