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마트 광고에 K팝 걸그룹이?…“폭탄세일 가자” [오늘 이슈]
입력 2023.06.30 (15:47)
수정 2023.06.30 (15:4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어 가사로 시작하는 노래.
K팝 뮤직비디오를 본떠 만든 독일의 대형마트 광고입니다.
유튜브 조회수 210만 회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We got the Kay popping on the store! Store! Whoa! Whoa!
Come 내 뒤로 줄을 서봐! Whoa! Whoa!
틱톡에서는 조회수가 무려 천 백만 회를 넘었습니다.
해당 업체는 독일 등 유럽 8개국에 약 1,500개 매장을 가진 대형마트체인 '카우플란트'
중독성 있는 음악과 안무, 한국어 가사까지 K팝의 기본요소를 충실히 반영했습니다.
swipe! swipe! swipe! swipe!
나처럼 해봐
that's how I like, like, like, like
출연자는 데뷔를 앞둔 걸그룹 JX.
스타마케팅이 아닌오로지 K팝을 마케팅 핵심 전략으로 활용했습니다.
이처럼 대중 광고에 K팝이 적극 활용되는 사례는 K팝의 영향력 확장을상징적으로 보여줍니다.
최근 독일에선 K팝 댄스 교습 학원까지 인기를 끄는 등 K팝이 유럽 대중문화에 깊숙이 피고들었습니다.
KBS 뉴스 양예빈입니다.
K팝 뮤직비디오를 본떠 만든 독일의 대형마트 광고입니다.
유튜브 조회수 210만 회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We got the Kay popping on the store! Store! Whoa! Whoa!
Come 내 뒤로 줄을 서봐! Whoa! Whoa!
틱톡에서는 조회수가 무려 천 백만 회를 넘었습니다.
해당 업체는 독일 등 유럽 8개국에 약 1,500개 매장을 가진 대형마트체인 '카우플란트'
중독성 있는 음악과 안무, 한국어 가사까지 K팝의 기본요소를 충실히 반영했습니다.
swipe! swipe! swipe! swipe!
나처럼 해봐
that's how I like, like, like, like
출연자는 데뷔를 앞둔 걸그룹 JX.
스타마케팅이 아닌오로지 K팝을 마케팅 핵심 전략으로 활용했습니다.
이처럼 대중 광고에 K팝이 적극 활용되는 사례는 K팝의 영향력 확장을상징적으로 보여줍니다.
최근 독일에선 K팝 댄스 교습 학원까지 인기를 끄는 등 K팝이 유럽 대중문화에 깊숙이 피고들었습니다.
KBS 뉴스 양예빈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독일 마트 광고에 K팝 걸그룹이?…“폭탄세일 가자” [오늘 이슈]
-
- 입력 2023-06-30 15:47:09
- 수정2023-06-30 15:47:30
한국어 가사로 시작하는 노래.
K팝 뮤직비디오를 본떠 만든 독일의 대형마트 광고입니다.
유튜브 조회수 210만 회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We got the Kay popping on the store! Store! Whoa! Whoa!
Come 내 뒤로 줄을 서봐! Whoa! Whoa!
틱톡에서는 조회수가 무려 천 백만 회를 넘었습니다.
해당 업체는 독일 등 유럽 8개국에 약 1,500개 매장을 가진 대형마트체인 '카우플란트'
중독성 있는 음악과 안무, 한국어 가사까지 K팝의 기본요소를 충실히 반영했습니다.
swipe! swipe! swipe! swipe!
나처럼 해봐
that's how I like, like, like, like
출연자는 데뷔를 앞둔 걸그룹 JX.
스타마케팅이 아닌오로지 K팝을 마케팅 핵심 전략으로 활용했습니다.
이처럼 대중 광고에 K팝이 적극 활용되는 사례는 K팝의 영향력 확장을상징적으로 보여줍니다.
최근 독일에선 K팝 댄스 교습 학원까지 인기를 끄는 등 K팝이 유럽 대중문화에 깊숙이 피고들었습니다.
KBS 뉴스 양예빈입니다.
K팝 뮤직비디오를 본떠 만든 독일의 대형마트 광고입니다.
유튜브 조회수 210만 회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We got the Kay popping on the store! Store! Whoa! Whoa!
Come 내 뒤로 줄을 서봐! Whoa! Whoa!
틱톡에서는 조회수가 무려 천 백만 회를 넘었습니다.
해당 업체는 독일 등 유럽 8개국에 약 1,500개 매장을 가진 대형마트체인 '카우플란트'
중독성 있는 음악과 안무, 한국어 가사까지 K팝의 기본요소를 충실히 반영했습니다.
swipe! swipe! swipe! swipe!
나처럼 해봐
that's how I like, like, like, like
출연자는 데뷔를 앞둔 걸그룹 JX.
스타마케팅이 아닌오로지 K팝을 마케팅 핵심 전략으로 활용했습니다.
이처럼 대중 광고에 K팝이 적극 활용되는 사례는 K팝의 영향력 확장을상징적으로 보여줍니다.
최근 독일에선 K팝 댄스 교습 학원까지 인기를 끄는 등 K팝이 유럽 대중문화에 깊숙이 피고들었습니다.
KBS 뉴스 양예빈입니다.
-
-
양예빈 기자 yeah@kbs.co.kr
양예빈 기자의 기사 모음
-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