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에도 간편식 인기…68%는 20~30대가 구매
입력 2023.09.29 (18:05)
수정 2023.09.29 (1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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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절에 간편식 판매가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편의점 업체 CU는 명절 연휴 기간 도시락 상품의 전년 대비 매출 증가율은 2020년 13%, 2021년 15%, 지난해 13%로 꾸준히 두 자릿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주 구매자는 젊은 층으로, 지난해에는 2,30대 구매자 비중이 68%를 차지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편의점 업체 CU는 명절 연휴 기간 도시락 상품의 전년 대비 매출 증가율은 2020년 13%, 2021년 15%, 지난해 13%로 꾸준히 두 자릿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주 구매자는 젊은 층으로, 지난해에는 2,30대 구매자 비중이 68%를 차지했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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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명절에도 간편식 인기…68%는 20~30대가 구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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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3-09-29 18:05:43
- 수정2023-09-29 18:09:34
명절에 간편식 판매가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편의점 업체 CU는 명절 연휴 기간 도시락 상품의 전년 대비 매출 증가율은 2020년 13%, 2021년 15%, 지난해 13%로 꾸준히 두 자릿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주 구매자는 젊은 층으로, 지난해에는 2,30대 구매자 비중이 68%를 차지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편의점 업체 CU는 명절 연휴 기간 도시락 상품의 전년 대비 매출 증가율은 2020년 13%, 2021년 15%, 지난해 13%로 꾸준히 두 자릿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주 구매자는 젊은 층으로, 지난해에는 2,30대 구매자 비중이 68%를 차지했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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