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의 '옛 투 컴'(Yet To Come)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2억건을 넘겼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19일 밝혔다.
이 뮤직비디오는 이날 낮 12시 43분께 2억뷰를 돌파했다. 이는 방탄소년단 자체 통산 26번째 2억뷰 뮤직비디오다.
'옛 투 컴'은 방탄소년단이 지난해 발표한 앤솔러지(선집) 음반 '프루프'(Proof)의 타이틀곡이다. 방탄소년단이 걸어온 음악 여정을 되돌아보는 동시에 찬란하게 빛날 앞날을 기약하는 미디엄 템포의 얼터너티브 힙합 장르다.
이 뮤직비디오에는 특히 '하루만', '상남자', '런'(RUN), '피 땀 눈물', '봄날' 등 지난 히트곡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오브제들이 담겨 팬들의 호응을 얻어냈다.
방탄소년단은 '옛 투 컴'을 포함해 총 39편의 1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곡은 글로벌 히트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로, 17억뷰를 넘겼다.
[사진 출처 : HYBE 홈페이지 캡처]
이 뮤직비디오는 이날 낮 12시 43분께 2억뷰를 돌파했다. 이는 방탄소년단 자체 통산 26번째 2억뷰 뮤직비디오다.
'옛 투 컴'은 방탄소년단이 지난해 발표한 앤솔러지(선집) 음반 '프루프'(Proof)의 타이틀곡이다. 방탄소년단이 걸어온 음악 여정을 되돌아보는 동시에 찬란하게 빛날 앞날을 기약하는 미디엄 템포의 얼터너티브 힙합 장르다.
이 뮤직비디오에는 특히 '하루만', '상남자', '런'(RUN), '피 땀 눈물', '봄날' 등 지난 히트곡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오브제들이 담겨 팬들의 호응을 얻어냈다.
방탄소년단은 '옛 투 컴'을 포함해 총 39편의 1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곡은 글로벌 히트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로, 17억뷰를 넘겼다.
[사진 출처 : HYBE 홈페이지 캡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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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TS ‘옛 투 컴’ 뮤직비디오 2억뷰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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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3-12-19 14:30:09
그룹 방탄소년단의 '옛 투 컴'(Yet To Come)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2억건을 넘겼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19일 밝혔다.
이 뮤직비디오는 이날 낮 12시 43분께 2억뷰를 돌파했다. 이는 방탄소년단 자체 통산 26번째 2억뷰 뮤직비디오다.
'옛 투 컴'은 방탄소년단이 지난해 발표한 앤솔러지(선집) 음반 '프루프'(Proof)의 타이틀곡이다. 방탄소년단이 걸어온 음악 여정을 되돌아보는 동시에 찬란하게 빛날 앞날을 기약하는 미디엄 템포의 얼터너티브 힙합 장르다.
이 뮤직비디오에는 특히 '하루만', '상남자', '런'(RUN), '피 땀 눈물', '봄날' 등 지난 히트곡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오브제들이 담겨 팬들의 호응을 얻어냈다.
방탄소년단은 '옛 투 컴'을 포함해 총 39편의 1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곡은 글로벌 히트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로, 17억뷰를 넘겼다.
[사진 출처 : HYBE 홈페이지 캡처]
이 뮤직비디오는 이날 낮 12시 43분께 2억뷰를 돌파했다. 이는 방탄소년단 자체 통산 26번째 2억뷰 뮤직비디오다.
'옛 투 컴'은 방탄소년단이 지난해 발표한 앤솔러지(선집) 음반 '프루프'(Proof)의 타이틀곡이다. 방탄소년단이 걸어온 음악 여정을 되돌아보는 동시에 찬란하게 빛날 앞날을 기약하는 미디엄 템포의 얼터너티브 힙합 장르다.
이 뮤직비디오에는 특히 '하루만', '상남자', '런'(RUN), '피 땀 눈물', '봄날' 등 지난 히트곡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오브제들이 담겨 팬들의 호응을 얻어냈다.
방탄소년단은 '옛 투 컴'을 포함해 총 39편의 1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곡은 글로벌 히트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로, 17억뷰를 넘겼다.
[사진 출처 : HYBE 홈페이지 캡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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