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옛 투 컴’ 뮤비 2억 뷰 돌파”
입력 2023.12.19 (15:14)
수정 2023.12.19 (15:1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들의 입영 공백에도 불구하고 노래와 뮤직비디오가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BTS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옛 투 컴’(Yet To Come) 뮤직비디오가 오늘(19일) 오후 12시 40분쯤 유튜브 조회 수가 2억 건을 넘겼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BTS 자체 통산 26번째 2억 뷰 뮤직비디오입니다.
’옛 투 컴‘은 BTS가 지난해 발표한 음반 ’프루프‘(Proof)의 타이틀곡으로 BTS가 걸어온 음악 여정을 되돌아보며 빛나는 앞날을 기약한다는 내용의 얼터너티브 힙합곡입니다.
BTS 뮤직비디오 중 가장 많은 조회 수를 기록한 곡은 17억 뷰의 ’다이너마이트‘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빅히트뮤직 제공]
BTS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옛 투 컴’(Yet To Come) 뮤직비디오가 오늘(19일) 오후 12시 40분쯤 유튜브 조회 수가 2억 건을 넘겼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BTS 자체 통산 26번째 2억 뷰 뮤직비디오입니다.
’옛 투 컴‘은 BTS가 지난해 발표한 음반 ’프루프‘(Proof)의 타이틀곡으로 BTS가 걸어온 음악 여정을 되돌아보며 빛나는 앞날을 기약한다는 내용의 얼터너티브 힙합곡입니다.
BTS 뮤직비디오 중 가장 많은 조회 수를 기록한 곡은 17억 뷰의 ’다이너마이트‘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빅히트뮤직 제공]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BTS ‘옛 투 컴’ 뮤비 2억 뷰 돌파”
-
- 입력 2023-12-19 15:14:01
- 수정2023-12-19 15:16:17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들의 입영 공백에도 불구하고 노래와 뮤직비디오가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BTS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옛 투 컴’(Yet To Come) 뮤직비디오가 오늘(19일) 오후 12시 40분쯤 유튜브 조회 수가 2억 건을 넘겼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BTS 자체 통산 26번째 2억 뷰 뮤직비디오입니다.
’옛 투 컴‘은 BTS가 지난해 발표한 음반 ’프루프‘(Proof)의 타이틀곡으로 BTS가 걸어온 음악 여정을 되돌아보며 빛나는 앞날을 기약한다는 내용의 얼터너티브 힙합곡입니다.
BTS 뮤직비디오 중 가장 많은 조회 수를 기록한 곡은 17억 뷰의 ’다이너마이트‘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빅히트뮤직 제공]
BTS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옛 투 컴’(Yet To Come) 뮤직비디오가 오늘(19일) 오후 12시 40분쯤 유튜브 조회 수가 2억 건을 넘겼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BTS 자체 통산 26번째 2억 뷰 뮤직비디오입니다.
’옛 투 컴‘은 BTS가 지난해 발표한 음반 ’프루프‘(Proof)의 타이틀곡으로 BTS가 걸어온 음악 여정을 되돌아보며 빛나는 앞날을 기약한다는 내용의 얼터너티브 힙합곡입니다.
BTS 뮤직비디오 중 가장 많은 조회 수를 기록한 곡은 17억 뷰의 ’다이너마이트‘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빅히트뮤직 제공]
-
-
임재성 기자 newsism@kbs.co.kr
임재성 기자의 기사 모음
-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