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싱글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조회수 18억회를 돌파했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23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첫 18억뷰 뮤직비디오다.
2020년 8월 공개된 이 곡은 밝은 분위기의 디스코 팝으로, 팬들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유쾌한 일상과 함께 그들의 경쾌한 퍼포먼스가 담겼다.
방탄소년단은 이 곡으로 K팝 가수 최초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의 첫 18억뷰 뮤직비디오다.
2020년 8월 공개된 이 곡은 밝은 분위기의 디스코 팝으로, 팬들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유쾌한 일상과 함께 그들의 경쾌한 퍼포먼스가 담겼다.
방탄소년단은 이 곡으로 K팝 가수 최초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를 기록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18억뷰
-
- 입력 2024-02-23 09:52:11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싱글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조회수 18억회를 돌파했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23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첫 18억뷰 뮤직비디오다.
2020년 8월 공개된 이 곡은 밝은 분위기의 디스코 팝으로, 팬들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유쾌한 일상과 함께 그들의 경쾌한 퍼포먼스가 담겼다.
방탄소년단은 이 곡으로 K팝 가수 최초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의 첫 18억뷰 뮤직비디오다.
2020년 8월 공개된 이 곡은 밝은 분위기의 디스코 팝으로, 팬들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유쾌한 일상과 함께 그들의 경쾌한 퍼포먼스가 담겼다.
방탄소년단은 이 곡으로 K팝 가수 최초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를 기록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