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테무, 국내 상륙 6개월 만에 매출 130% 증가
입력 2024.04.10 (12:55)
수정 2024.04.10 (1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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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익스프레스, 테무 등 중국 온라인 쇼핑 플랫폼들이 국내에 상륙한 지 6개월 만에 매출이 130% 넘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BC카드가 알리, 테무 등 중국 쇼핑 플랫폼들의 지난해 10월과 올해 3월 결제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결제 금액은 138.8%, 결제 건수는 130.6%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같은 기간 국내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결제 금액과 결제 건수는 각각 2.5%, 1.1% 줄었습니다.
중국 플랫폼의 결제 비중은 전체의 78% 가량이 3만 원 미만 소액 결제였던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BC카드가 알리, 테무 등 중국 쇼핑 플랫폼들의 지난해 10월과 올해 3월 결제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결제 금액은 138.8%, 결제 건수는 130.6%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같은 기간 국내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결제 금액과 결제 건수는 각각 2.5%, 1.1% 줄었습니다.
중국 플랫폼의 결제 비중은 전체의 78% 가량이 3만 원 미만 소액 결제였던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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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알리·테무, 국내 상륙 6개월 만에 매출 13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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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4-04-10 12:55:05
- 수정2024-04-10 13:07:26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등 중국 온라인 쇼핑 플랫폼들이 국내에 상륙한 지 6개월 만에 매출이 130% 넘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BC카드가 알리, 테무 등 중국 쇼핑 플랫폼들의 지난해 10월과 올해 3월 결제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결제 금액은 138.8%, 결제 건수는 130.6%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같은 기간 국내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결제 금액과 결제 건수는 각각 2.5%, 1.1% 줄었습니다.
중국 플랫폼의 결제 비중은 전체의 78% 가량이 3만 원 미만 소액 결제였던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BC카드가 알리, 테무 등 중국 쇼핑 플랫폼들의 지난해 10월과 올해 3월 결제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결제 금액은 138.8%, 결제 건수는 130.6%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같은 기간 국내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결제 금액과 결제 건수는 각각 2.5%, 1.1% 줄었습니다.
중국 플랫폼의 결제 비중은 전체의 78% 가량이 3만 원 미만 소액 결제였던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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