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분석] 끊이지 않는 ‘교사 성비위’…대책은 없을까?
입력 2024.06.25 (19:39)
수정 2024.06.25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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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
보신 것처럼 교사와 제자 사이의 부적절한 관계, 성비위 사건.
반복되는 이유는 무엇인지, 대책은 없는 건지, 전문가와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중부대 원격대학원 교육상담심리학과 백유미 교수 나오셨습니다.
대전의 중학교, 고등학교에서 사제 간 성비위 사건이 연이어 발생했습니다.
비슷한 사건이 잊을만하면 반복되고 있는데, 이렇게 교사와 제자 사이에서 부적절한 관계가 반복되는 이유, 뭐라고 보십니까?
[앵커]
교육청에서 이 같은 사실을 인지하고도 초동대처에 미흡해 일을 키웠다는 비판도 있는데요,
어떻게 보십니까?
[앵커]
더 큰 문제는 이런 사건이 발생할 때마다 징계 수위는 제각각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실제 어떠한지, 또 근본 대책은 뭐라고 보십니까?
보신 것처럼 교사와 제자 사이의 부적절한 관계, 성비위 사건.
반복되는 이유는 무엇인지, 대책은 없는 건지, 전문가와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중부대 원격대학원 교육상담심리학과 백유미 교수 나오셨습니다.
대전의 중학교, 고등학교에서 사제 간 성비위 사건이 연이어 발생했습니다.
비슷한 사건이 잊을만하면 반복되고 있는데, 이렇게 교사와 제자 사이에서 부적절한 관계가 반복되는 이유, 뭐라고 보십니까?
[앵커]
교육청에서 이 같은 사실을 인지하고도 초동대처에 미흡해 일을 키웠다는 비판도 있는데요,
어떻게 보십니까?
[앵커]
더 큰 문제는 이런 사건이 발생할 때마다 징계 수위는 제각각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실제 어떠한지, 또 근본 대책은 뭐라고 보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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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집중분석] 끊이지 않는 ‘교사 성비위’…대책은 없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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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정2024-06-25 20:16:06
[앵커]
보신 것처럼 교사와 제자 사이의 부적절한 관계, 성비위 사건.
반복되는 이유는 무엇인지, 대책은 없는 건지, 전문가와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중부대 원격대학원 교육상담심리학과 백유미 교수 나오셨습니다.
대전의 중학교, 고등학교에서 사제 간 성비위 사건이 연이어 발생했습니다.
비슷한 사건이 잊을만하면 반복되고 있는데, 이렇게 교사와 제자 사이에서 부적절한 관계가 반복되는 이유, 뭐라고 보십니까?
[앵커]
교육청에서 이 같은 사실을 인지하고도 초동대처에 미흡해 일을 키웠다는 비판도 있는데요,
어떻게 보십니까?
[앵커]
더 큰 문제는 이런 사건이 발생할 때마다 징계 수위는 제각각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실제 어떠한지, 또 근본 대책은 뭐라고 보십니까?
보신 것처럼 교사와 제자 사이의 부적절한 관계, 성비위 사건.
반복되는 이유는 무엇인지, 대책은 없는 건지, 전문가와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중부대 원격대학원 교육상담심리학과 백유미 교수 나오셨습니다.
대전의 중학교, 고등학교에서 사제 간 성비위 사건이 연이어 발생했습니다.
비슷한 사건이 잊을만하면 반복되고 있는데, 이렇게 교사와 제자 사이에서 부적절한 관계가 반복되는 이유, 뭐라고 보십니까?
[앵커]
교육청에서 이 같은 사실을 인지하고도 초동대처에 미흡해 일을 키웠다는 비판도 있는데요,
어떻게 보십니까?
[앵커]
더 큰 문제는 이런 사건이 발생할 때마다 징계 수위는 제각각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실제 어떠한지, 또 근본 대책은 뭐라고 보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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