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저출생 극복’ 캠페인…프로그램 집중 편성
입력 2024.06.30 (17:08)
수정 2024.06.30 (1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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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S가 저출생 문제 해결을 위해 이번 주말 서울 여의도 본사를 비롯해 전국 18개 지역국 청사에 대형 현수막을 걸고 대규모 홍보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KBS는 이어 다음 달 8일에는 '저출생위기대응방송단'을 출범하고, 이날부터 11일까지를 '저출생위기대응방송주간'으로 정해 관련 프로그램들을 집중 편성하는 등 콘텐츠 개발 등의 활동을 벌일 예정입니다.
KBS는 이어 다음 달 8일에는 '저출생위기대응방송단'을 출범하고, 이날부터 11일까지를 '저출생위기대응방송주간'으로 정해 관련 프로그램들을 집중 편성하는 등 콘텐츠 개발 등의 활동을 벌일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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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BS, ‘저출생 극복’ 캠페인…프로그램 집중 편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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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4-06-30 17:08:04
- 수정2024-06-30 17:12:03
KBS가 저출생 문제 해결을 위해 이번 주말 서울 여의도 본사를 비롯해 전국 18개 지역국 청사에 대형 현수막을 걸고 대규모 홍보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KBS는 이어 다음 달 8일에는 '저출생위기대응방송단'을 출범하고, 이날부터 11일까지를 '저출생위기대응방송주간'으로 정해 관련 프로그램들을 집중 편성하는 등 콘텐츠 개발 등의 활동을 벌일 예정입니다.
KBS는 이어 다음 달 8일에는 '저출생위기대응방송단'을 출범하고, 이날부터 11일까지를 '저출생위기대응방송주간'으로 정해 관련 프로그램들을 집중 편성하는 등 콘텐츠 개발 등의 활동을 벌일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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