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자금 사정 여의치 않아…순차적 환불”

입력 2024.07.26 (07:09) 수정 2024.07.26 (0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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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와 함께 판매 대금 정산 지연 사태를 일으킨 티몬이 소비자들에게 순차적으로 일부 환불을 진행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권도완 티몬 운영사업본부장은 오늘 새벽 1시쯤, 서울 강남구 티몬 신사옥에 도착해 "위메프보다 대응이 많이 지연돼 정말 죄송하다"며 이 같이 말했습니다.

이어, "자금 사정이 여의치 않아 카드 결제 취소가 원활하지 못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현장을 찾아온 피해 소비자들은 즉각적인 환불을 요구했고, 티몬 측은 현장에서 수기로 접수를 받아 우선적으로 환불을 진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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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티몬 “자금 사정 여의치 않아…순차적 환불”
    • 입력 2024-07-26 07:09:25
    • 수정2024-07-26 07:1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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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와 함께 판매 대금 정산 지연 사태를 일으킨 티몬이 소비자들에게 순차적으로 일부 환불을 진행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권도완 티몬 운영사업본부장은 오늘 새벽 1시쯤, 서울 강남구 티몬 신사옥에 도착해 "위메프보다 대응이 많이 지연돼 정말 죄송하다"며 이 같이 말했습니다.

이어, "자금 사정이 여의치 않아 카드 결제 취소가 원활하지 못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현장을 찾아온 피해 소비자들은 즉각적인 환불을 요구했고, 티몬 측은 현장에서 수기로 접수를 받아 우선적으로 환불을 진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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