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불편신고센터 개소 한 달 만에 민원 100건 넘어
입력 2024.08.09 (22:07)
수정 2024.08.09 (2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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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달 15일 제주관광불편신고센터가 문을 연 이후 한 달도 안 돼 100건이 넘는 민원이 접수됐습니다.
제주도는 지금까지 센터에 접수된 민원은 모두 130건으로 이 가운데 65%인 84건은 처리가 완료됐고, 행정 이첩 26건, 처리 중 20건이라고 밝혔습니다.
신속 대응 사례를 보면, 여행사의 일일 버스투어를 예약한 뒤 탑승하지 못한 관광객의 환불 요청을 처리하고, 해수욕장 불법 영업 의혹 신고에 대해 현장 출동 후 확인해 민원인에게 설명하는 등의 조치가 이뤄졌습니다.
제주도는 지금까지 센터에 접수된 민원은 모두 130건으로 이 가운데 65%인 84건은 처리가 완료됐고, 행정 이첩 26건, 처리 중 20건이라고 밝혔습니다.
신속 대응 사례를 보면, 여행사의 일일 버스투어를 예약한 뒤 탑승하지 못한 관광객의 환불 요청을 처리하고, 해수욕장 불법 영업 의혹 신고에 대해 현장 출동 후 확인해 민원인에게 설명하는 등의 조치가 이뤄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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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주관광불편신고센터 개소 한 달 만에 민원 100건 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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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4-08-09 22:07:08
- 수정2024-08-09 22:13:45
지난달 15일 제주관광불편신고센터가 문을 연 이후 한 달도 안 돼 100건이 넘는 민원이 접수됐습니다.
제주도는 지금까지 센터에 접수된 민원은 모두 130건으로 이 가운데 65%인 84건은 처리가 완료됐고, 행정 이첩 26건, 처리 중 20건이라고 밝혔습니다.
신속 대응 사례를 보면, 여행사의 일일 버스투어를 예약한 뒤 탑승하지 못한 관광객의 환불 요청을 처리하고, 해수욕장 불법 영업 의혹 신고에 대해 현장 출동 후 확인해 민원인에게 설명하는 등의 조치가 이뤄졌습니다.
제주도는 지금까지 센터에 접수된 민원은 모두 130건으로 이 가운데 65%인 84건은 처리가 완료됐고, 행정 이첩 26건, 처리 중 20건이라고 밝혔습니다.
신속 대응 사례를 보면, 여행사의 일일 버스투어를 예약한 뒤 탑승하지 못한 관광객의 환불 요청을 처리하고, 해수욕장 불법 영업 의혹 신고에 대해 현장 출동 후 확인해 민원인에게 설명하는 등의 조치가 이뤄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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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승민 기자 smchae@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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