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아이돌’ 뮤비 13억뷰 돌파…자체 통산 다섯 번째

입력 2024.09.04 (16:4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아이돌'(IDOL)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13억건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4일 밝혔다.

이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8시께 13억뷰를 넘겼다.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3억뷰 이상을 기록한 것은 이번이 다섯 번째다.

'아이돌' 뮤직비디오는 한국 전통 양식이 가미된 독특한 세트장에서 펼쳐지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작품이다. 사물놀이와 탈춤 등 한국적 요소에 그래픽 효과가 더해져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이돌' 뮤직비디오는 2018년 미국 '2018 E!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2018 E! People's Choice Awards)에서 '올해의 뮤직비디오'를 수상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은 '아이돌'을 포함해 총 39편의 1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 출처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캡처]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BTS ‘아이돌’ 뮤비 13억뷰 돌파…자체 통산 다섯 번째
    • 입력 2024-09-04 16:44:39
    연합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아이돌'(IDOL)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13억건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4일 밝혔다.

이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8시께 13억뷰를 넘겼다.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3억뷰 이상을 기록한 것은 이번이 다섯 번째다.

'아이돌' 뮤직비디오는 한국 전통 양식이 가미된 독특한 세트장에서 펼쳐지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작품이다. 사물놀이와 탈춤 등 한국적 요소에 그래픽 효과가 더해져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이돌' 뮤직비디오는 2018년 미국 '2018 E!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2018 E! People's Choice Awards)에서 '올해의 뮤직비디오'를 수상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은 '아이돌'을 포함해 총 39편의 1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 출처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캡처]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