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민원콜센터, 자체 처리 비율 58%

입력 2024.09.04 (22:06) 수정 2024.09.04 (2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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춘천시 민원콜센터에 접수된 민원 2건 가운데 한 건은 자체 처리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춘천시는 8월 한 달간 춘천시 민원콜센터에 접수된 민원 6,965건 가운데 58%인 3,852건이 자체 처리됐다고 밝혔습니다.

부서별 자체 처리율을 보면 도로과가 68.5%로 가장 많았고, 교통과와 기후에너지과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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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춘천시 민원콜센터, 자체 처리 비율 58%
    • 입력 2024-09-04 22:06:52
    • 수정2024-09-04 22:15:34
    뉴스9(춘천)
춘천시 민원콜센터에 접수된 민원 2건 가운데 한 건은 자체 처리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춘천시는 8월 한 달간 춘천시 민원콜센터에 접수된 민원 6,965건 가운데 58%인 3,852건이 자체 처리됐다고 밝혔습니다.

부서별 자체 처리율을 보면 도로과가 68.5%로 가장 많았고, 교통과와 기후에너지과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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