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DNA’ 뮤직비디오 16억뷰 돌파…자체 통산 세 번째

입력 2024.11.13 (13:5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히트곡 'DNA'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6억 건을 넘겼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13일 밝혔다.

이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3시 30분께 16억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가 16억뷰를 달성한 것은 '다이너마이트'(Dynamite)와 '작은 것들을 위한 시'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DNA'는 지난 2017년 9월 발매된 '러브 유어셀프 승 허'(LOVE YOURSELF 承 Her)의 타이틀곡으로, 청춘의 풋풋하고 패기 넘치는 사랑이 묘사됐다.

방탄소년단은 '우리 둘은 태초부터 운명적으로 얽혀 있으며 DNA부터 하나였다'는 메시지를 일렉트로 팝 사운드, 어쿠스틱한 기타 소리에 기반해 청량하고 유쾌하게 표현해냈다.

'DNA' 뮤직비디오는 중독성 강한 휘파람 소리로 시작해 가상 현실과 우주 공간을 넘나드는 장면 전환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은 개인, 유닛, 단체로 힘 있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쳐 보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들은 'DNA'를 포함해 총 39편에 달하는 1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 출처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캡처]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BTS ‘DNA’ 뮤직비디오 16억뷰 돌파…자체 통산 세 번째
    • 입력 2024-11-13 13:57:18
    연합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히트곡 'DNA'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6억 건을 넘겼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13일 밝혔다.

이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3시 30분께 16억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가 16억뷰를 달성한 것은 '다이너마이트'(Dynamite)와 '작은 것들을 위한 시'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DNA'는 지난 2017년 9월 발매된 '러브 유어셀프 승 허'(LOVE YOURSELF 承 Her)의 타이틀곡으로, 청춘의 풋풋하고 패기 넘치는 사랑이 묘사됐다.

방탄소년단은 '우리 둘은 태초부터 운명적으로 얽혀 있으며 DNA부터 하나였다'는 메시지를 일렉트로 팝 사운드, 어쿠스틱한 기타 소리에 기반해 청량하고 유쾌하게 표현해냈다.

'DNA' 뮤직비디오는 중독성 강한 휘파람 소리로 시작해 가상 현실과 우주 공간을 넘나드는 장면 전환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은 개인, 유닛, 단체로 힘 있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쳐 보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들은 'DNA'를 포함해 총 39편에 달하는 1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 출처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캡처]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