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소통 캐릭터 ‘치치비비’ 개발
입력 2024.12.18 (10:44)
수정 2024.12.18 (11:3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충청북도가 소통 캐릭터, '치치, 비비'를 개발해 지난 13일 SNS에서 처음 선보였습니다.
치치, 비비는 충청북도 대표 심벌마크에 말풍선과 편지가 더해진 모습으로, 적극적인 소통과 다양한 소식 전달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소통 캐릭터는 청년브랜드참여단 아이디어 대회에서 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것으로 충청북도 소통 플랫폼 누리집에 공유될 예정입니다.
치치, 비비는 충청북도 대표 심벌마크에 말풍선과 편지가 더해진 모습으로, 적극적인 소통과 다양한 소식 전달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소통 캐릭터는 청년브랜드참여단 아이디어 대회에서 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것으로 충청북도 소통 플랫폼 누리집에 공유될 예정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충청북도, 소통 캐릭터 ‘치치비비’ 개발
-
- 입력 2024-12-18 10:44:16
- 수정2024-12-18 11:31:02
충청북도가 소통 캐릭터, '치치, 비비'를 개발해 지난 13일 SNS에서 처음 선보였습니다.
치치, 비비는 충청북도 대표 심벌마크에 말풍선과 편지가 더해진 모습으로, 적극적인 소통과 다양한 소식 전달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소통 캐릭터는 청년브랜드참여단 아이디어 대회에서 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것으로 충청북도 소통 플랫폼 누리집에 공유될 예정입니다.
치치, 비비는 충청북도 대표 심벌마크에 말풍선과 편지가 더해진 모습으로, 적극적인 소통과 다양한 소식 전달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소통 캐릭터는 청년브랜드참여단 아이디어 대회에서 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것으로 충청북도 소통 플랫폼 누리집에 공유될 예정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