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선’ 이용객 하루 평균 6천여 명…신규 노선 최다
입력 2025.02.14 (23:29)
수정 2025.02.14 (2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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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릉에서 부산과 대구 등을 오가는 동해선 철도가 신규 개통 철도 노선 가운데 이용객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철도공사는 지난해 11월 이후 개통한 동해선과 중앙선 등 5개 철도 노선 가운데, 새해 첫날 개통한 동해선 열차가 하루 평균 6,045명을 태워 가장 많은 이용객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서울에서 원주와 부산을 연결하는 중앙선 철도는 하루 평균 5,437명이 이용해 동해선 다음으로 이용객이 많았습니다.
한국철도공사는 지난해 11월 이후 개통한 동해선과 중앙선 등 5개 철도 노선 가운데, 새해 첫날 개통한 동해선 열차가 하루 평균 6,045명을 태워 가장 많은 이용객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서울에서 원주와 부산을 연결하는 중앙선 철도는 하루 평균 5,437명이 이용해 동해선 다음으로 이용객이 많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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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해선’ 이용객 하루 평균 6천여 명…신규 노선 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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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5-02-14 23:29:14
- 수정2025-02-14 23:51:10
![](/data/news/title_image/newsmp4/gangneung/news9/2025/02/14/90_8176773.jpg)
강릉에서 부산과 대구 등을 오가는 동해선 철도가 신규 개통 철도 노선 가운데 이용객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철도공사는 지난해 11월 이후 개통한 동해선과 중앙선 등 5개 철도 노선 가운데, 새해 첫날 개통한 동해선 열차가 하루 평균 6,045명을 태워 가장 많은 이용객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서울에서 원주와 부산을 연결하는 중앙선 철도는 하루 평균 5,437명이 이용해 동해선 다음으로 이용객이 많았습니다.
한국철도공사는 지난해 11월 이후 개통한 동해선과 중앙선 등 5개 철도 노선 가운데, 새해 첫날 개통한 동해선 열차가 하루 평균 6,045명을 태워 가장 많은 이용객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서울에서 원주와 부산을 연결하는 중앙선 철도는 하루 평균 5,437명이 이용해 동해선 다음으로 이용객이 많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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