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아이브의 '러브 다이브'(LOVE DIV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3억건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5일 밝혔다.
이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3억뷰를 돌파했다.
아이브 뮤직비디오가 3억뷰를 넘긴 것은 '아이 엠'(I AM),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에 이어 세 번째다.
지난 2022년 4월 발매된 '러브 다이브'는 사랑할 용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뛰어들어 보라는 당당하고 거침없는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아이브는 당시 이 곡으로 데뷔 약 4개월 만에 TV 음악 프로그램 10관왕을 달성했고, 각종 연말 대중음악 시상식에서 대상을 석권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이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3억뷰를 돌파했다.
아이브 뮤직비디오가 3억뷰를 넘긴 것은 '아이 엠'(I AM),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에 이어 세 번째다.
지난 2022년 4월 발매된 '러브 다이브'는 사랑할 용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뛰어들어 보라는 당당하고 거침없는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아이브는 당시 이 곡으로 데뷔 약 4개월 만에 TV 음악 프로그램 10관왕을 달성했고, 각종 연말 대중음악 시상식에서 대상을 석권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아이브 ‘러브 다이브’ 뮤비 3억뷰…통산 세 번째
-
- 입력 2025-05-05 12:16:10

걸그룹 아이브의 '러브 다이브'(LOVE DIV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3억건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5일 밝혔다.
이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3억뷰를 돌파했다.
아이브 뮤직비디오가 3억뷰를 넘긴 것은 '아이 엠'(I AM),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에 이어 세 번째다.
지난 2022년 4월 발매된 '러브 다이브'는 사랑할 용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뛰어들어 보라는 당당하고 거침없는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아이브는 당시 이 곡으로 데뷔 약 4개월 만에 TV 음악 프로그램 10관왕을 달성했고, 각종 연말 대중음악 시상식에서 대상을 석권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이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3억뷰를 돌파했다.
아이브 뮤직비디오가 3억뷰를 넘긴 것은 '아이 엠'(I AM),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에 이어 세 번째다.
지난 2022년 4월 발매된 '러브 다이브'는 사랑할 용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뛰어들어 보라는 당당하고 거침없는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아이브는 당시 이 곡으로 데뷔 약 4개월 만에 TV 음악 프로그램 10관왕을 달성했고, 각종 연말 대중음악 시상식에서 대상을 석권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