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랩] 할인에 키오스크, 진동벨까지…스타벅스는 왜 이렇게 됐을까?

입력 2025.05.27 (18:04) 수정 2025.05.27 (18:0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진동벨과 키오스크 도입에 이어 이제는 할인 행사까지 벌이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와 '고급화 전략'으로 성장했던 모습은 거의 사라진 것처럼 보이는데요.

대체 스타벅스는 왜 이런 전략을 선택한 걸까요?

크랩이 그 자세한 이야기를 다뤄봤습니다.


https://youtu.be/EXpOPSgaVdM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크랩] 할인에 키오스크, 진동벨까지…스타벅스는 왜 이렇게 됐을까?
    • 입력 2025-05-27 18:04:56
    • 수정2025-05-27 18:05:15
    크랩
스타벅스, 진동벨과 키오스크 도입에 이어 이제는 할인 행사까지 벌이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와 '고급화 전략'으로 성장했던 모습은 거의 사라진 것처럼 보이는데요.

대체 스타벅스는 왜 이런 전략을 선택한 걸까요?

크랩이 그 자세한 이야기를 다뤄봤습니다.


https://youtu.be/EXpOPSgaVdM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