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랩] 할인에 키오스크, 진동벨까지…스타벅스는 왜 이렇게 됐을까?
입력 2025.05.27 (18:04)
수정 2025.05.27 (18:0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진동벨과 키오스크 도입에 이어 이제는 할인 행사까지 벌이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와 '고급화 전략'으로 성장했던 모습은 거의 사라진 것처럼 보이는데요.
대체 스타벅스는 왜 이런 전략을 선택한 걸까요?
크랩이 그 자세한 이야기를 다뤄봤습니다.
https://youtu.be/EXpOPSgaVdM
'프리미엄 서비스'와 '고급화 전략'으로 성장했던 모습은 거의 사라진 것처럼 보이는데요.
대체 스타벅스는 왜 이런 전략을 선택한 걸까요?
크랩이 그 자세한 이야기를 다뤄봤습니다.
https://youtu.be/EXpOPSgaVdM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크랩] 할인에 키오스크, 진동벨까지…스타벅스는 왜 이렇게 됐을까?
-
- 입력 2025-05-27 18:04:56
- 수정2025-05-27 18:05:15

스타벅스, 진동벨과 키오스크 도입에 이어 이제는 할인 행사까지 벌이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와 '고급화 전략'으로 성장했던 모습은 거의 사라진 것처럼 보이는데요.
대체 스타벅스는 왜 이런 전략을 선택한 걸까요?
크랩이 그 자세한 이야기를 다뤄봤습니다.
https://youtu.be/EXpOPSgaVdM
'프리미엄 서비스'와 '고급화 전략'으로 성장했던 모습은 거의 사라진 것처럼 보이는데요.
대체 스타벅스는 왜 이런 전략을 선택한 걸까요?
크랩이 그 자세한 이야기를 다뤄봤습니다.
https://youtu.be/EXpOPSgaVdM
-
-
위재천 기자 wee@kbs.co.kr
위재천 기자의 기사 모음
-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