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하우스와 차이 커”…아파트 관련 소비자 상담 ↑
입력 2025.06.20 (12:53)
수정 2025.06.20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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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 모델하우스와 실제 시공물 사이 차이가 크다는 소비자 상담이 지난달 급증했습니다.
오늘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지난달 1372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상담 중 1년 전보다 상담 건수가 가장 많이 늘어난 품목은 아파트로, 지난달에만 소비자 상담 요청 672건이 접수돼 전년 대비 140% 증가했습니다.
소비자원은 이가운데 상당 부분은 모델하우스와 실제 시공물 사이 차이가 크다며 불만을 갖거나 보상을 요구하는 상담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오늘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지난달 1372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상담 중 1년 전보다 상담 건수가 가장 많이 늘어난 품목은 아파트로, 지난달에만 소비자 상담 요청 672건이 접수돼 전년 대비 140% 증가했습니다.
소비자원은 이가운데 상당 부분은 모델하우스와 실제 시공물 사이 차이가 크다며 불만을 갖거나 보상을 요구하는 상담이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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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델하우스와 차이 커”…아파트 관련 소비자 상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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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5-06-20 12:53:52
- 수정2025-06-20 13:00:56

아파트 모델하우스와 실제 시공물 사이 차이가 크다는 소비자 상담이 지난달 급증했습니다.
오늘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지난달 1372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상담 중 1년 전보다 상담 건수가 가장 많이 늘어난 품목은 아파트로, 지난달에만 소비자 상담 요청 672건이 접수돼 전년 대비 140% 증가했습니다.
소비자원은 이가운데 상당 부분은 모델하우스와 실제 시공물 사이 차이가 크다며 불만을 갖거나 보상을 요구하는 상담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오늘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지난달 1372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상담 중 1년 전보다 상담 건수가 가장 많이 늘어난 품목은 아파트로, 지난달에만 소비자 상담 요청 672건이 접수돼 전년 대비 140% 증가했습니다.
소비자원은 이가운데 상당 부분은 모델하우스와 실제 시공물 사이 차이가 크다며 불만을 갖거나 보상을 요구하는 상담이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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