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블랙핑크의 신곡 '뛰어'(JUMP)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글로벌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 1위에 올랐다고 YG엔터테인먼트가 13일 밝혔다.
'뛰어' 뮤직비디오는 발매일인 지난 11일 오후 1시 유튜브에 공개돼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에 올랐다. 공개 48시간이 채 되지 않은 이날 낮 12시 현재 4천만뷰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팀의 정체성을 녹인 스토리라인, 독창적인 연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규모로 호응을 얻었다. '그래미 어워즈'에서 베스트 뮤직비디오상을 받은 데이브 마이어스 감독이 연출했다.
블랙핑크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9천760만여명으로 전 세계 가수 가운데 1위다.
'뛰어'는 전 세계 56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국내에서도 멜론 '톱 100' 차트 6위를 기록하며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뛰어' 뮤직비디오는 발매일인 지난 11일 오후 1시 유튜브에 공개돼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에 올랐다. 공개 48시간이 채 되지 않은 이날 낮 12시 현재 4천만뷰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팀의 정체성을 녹인 스토리라인, 독창적인 연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규모로 호응을 얻었다. '그래미 어워즈'에서 베스트 뮤직비디오상을 받은 데이브 마이어스 감독이 연출했다.
블랙핑크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9천760만여명으로 전 세계 가수 가운데 1위다.
'뛰어'는 전 세계 56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국내에서도 멜론 '톱 100' 차트 6위를 기록하며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블랙핑크 ‘뛰어’, 유튜브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1위
-
- 입력 2025-07-13 12:14:32

걸그룹 블랙핑크의 신곡 '뛰어'(JUMP)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글로벌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 1위에 올랐다고 YG엔터테인먼트가 13일 밝혔다.
'뛰어' 뮤직비디오는 발매일인 지난 11일 오후 1시 유튜브에 공개돼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에 올랐다. 공개 48시간이 채 되지 않은 이날 낮 12시 현재 4천만뷰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팀의 정체성을 녹인 스토리라인, 독창적인 연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규모로 호응을 얻었다. '그래미 어워즈'에서 베스트 뮤직비디오상을 받은 데이브 마이어스 감독이 연출했다.
블랙핑크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9천760만여명으로 전 세계 가수 가운데 1위다.
'뛰어'는 전 세계 56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국내에서도 멜론 '톱 100' 차트 6위를 기록하며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뛰어' 뮤직비디오는 발매일인 지난 11일 오후 1시 유튜브에 공개돼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에 올랐다. 공개 48시간이 채 되지 않은 이날 낮 12시 현재 4천만뷰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팀의 정체성을 녹인 스토리라인, 독창적인 연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규모로 호응을 얻었다. '그래미 어워즈'에서 베스트 뮤직비디오상을 받은 데이브 마이어스 감독이 연출했다.
블랙핑크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9천760만여명으로 전 세계 가수 가운데 1위다.
'뛰어'는 전 세계 56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국내에서도 멜론 '톱 100' 차트 6위를 기록하며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