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 앱’ 소비자 만족도 3.55점…“편의성 중요”
입력 2025.08.22 (12:52)
수정 2025.08.22 (1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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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이 주요 증권사 앱 7개의 소비자 만족도를 온라인으로 조사한 결과,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균 3.55점으로 나타났다고 오늘 밝혔습니다.
직전 조사인 2021년 조사 결과보다 0.04점 하락한 수준입니다.
소비자 2천 백 명을 상대로 한 이번 조사는 확보 고객 비율과 월간 이용자 수가 가장 높은 증권사 앱 7개에 대해 진행됐습니다.
증권사 앱의 핵심 서비스 요인별 만족도를 보면 가입·변경 편의성이 4.19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반면 혜택·이벤트의 다양성과 유용성, 혜택 제공의 적절성은 3.54점으로 점수가 가장 낮았습니다.
직전 조사인 2021년 조사 결과보다 0.04점 하락한 수준입니다.
소비자 2천 백 명을 상대로 한 이번 조사는 확보 고객 비율과 월간 이용자 수가 가장 높은 증권사 앱 7개에 대해 진행됐습니다.
증권사 앱의 핵심 서비스 요인별 만족도를 보면 가입·변경 편의성이 4.19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반면 혜택·이벤트의 다양성과 유용성, 혜택 제공의 적절성은 3.54점으로 점수가 가장 낮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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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증권사 앱’ 소비자 만족도 3.55점…“편의성 중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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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5-08-22 12:52:00
- 수정2025-08-22 12:55:50

한국소비자원이 주요 증권사 앱 7개의 소비자 만족도를 온라인으로 조사한 결과,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균 3.55점으로 나타났다고 오늘 밝혔습니다.
직전 조사인 2021년 조사 결과보다 0.04점 하락한 수준입니다.
소비자 2천 백 명을 상대로 한 이번 조사는 확보 고객 비율과 월간 이용자 수가 가장 높은 증권사 앱 7개에 대해 진행됐습니다.
증권사 앱의 핵심 서비스 요인별 만족도를 보면 가입·변경 편의성이 4.19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반면 혜택·이벤트의 다양성과 유용성, 혜택 제공의 적절성은 3.54점으로 점수가 가장 낮았습니다.
직전 조사인 2021년 조사 결과보다 0.04점 하락한 수준입니다.
소비자 2천 백 명을 상대로 한 이번 조사는 확보 고객 비율과 월간 이용자 수가 가장 높은 증권사 앱 7개에 대해 진행됐습니다.
증권사 앱의 핵심 서비스 요인별 만족도를 보면 가입·변경 편의성이 4.19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반면 혜택·이벤트의 다양성과 유용성, 혜택 제공의 적절성은 3.54점으로 점수가 가장 낮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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