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매카트니’ 런던올림픽 개막식 축하 공연

입력 2012.06.06 (09:54) 수정 2012.06.06 (16:1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비틀스의 폴 매카트니가 오는 7월 런던 올림픽 개막식 축하공연에 나섭니다.

칸 영화제에 진출했던 영화 '다른 나라에서'가 관객 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대중문화 소식 정인성 기자입니다.

<리포트>

비틀스 출신 가수 겸 작곡가 폴 매카트니가 런던 올림픽 개막식 무대에 오릅니다.

폴 매카트니는 영국 BBC 라디오와의 인터뷰에서 오는 7월 27일 런던 올림픽 개막식 축하 공연을 맡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스페인의 5인조 아카펠라 그룹 '비 보컬'이 이번 주말 내한 공연을 펼칩니다.

'비 보컬'은 이번 무대에서 아바의 '댄싱 퀸'과 비틀스의 '예스터데이' 그리고 우리나라 팬을 위해 작곡한 '코리안 걸' 등 다양한 곡들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올해 칸 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했던 홍상수 감독의 영화 '다른 나라에서'가 개봉 5일 만에 관객 만명을 넘었습니다.

올해 50개 상영관 미만에서 개봉된 영화 가운데 최단 기간 만 명 돌파 기록입니다.

다른 나라에서'는 해변 마을을 배경으로 여러 사람의 만남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KBS 뉴스 정인성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폴 매카트니’ 런던올림픽 개막식 축하 공연
    • 입력 2012-06-06 09:54:40
    • 수정2012-06-06 16:11:51
    930뉴스
<앵커 멘트> 비틀스의 폴 매카트니가 오는 7월 런던 올림픽 개막식 축하공연에 나섭니다. 칸 영화제에 진출했던 영화 '다른 나라에서'가 관객 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대중문화 소식 정인성 기자입니다. <리포트> 비틀스 출신 가수 겸 작곡가 폴 매카트니가 런던 올림픽 개막식 무대에 오릅니다. 폴 매카트니는 영국 BBC 라디오와의 인터뷰에서 오는 7월 27일 런던 올림픽 개막식 축하 공연을 맡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스페인의 5인조 아카펠라 그룹 '비 보컬'이 이번 주말 내한 공연을 펼칩니다. '비 보컬'은 이번 무대에서 아바의 '댄싱 퀸'과 비틀스의 '예스터데이' 그리고 우리나라 팬을 위해 작곡한 '코리안 걸' 등 다양한 곡들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올해 칸 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했던 홍상수 감독의 영화 '다른 나라에서'가 개봉 5일 만에 관객 만명을 넘었습니다. 올해 50개 상영관 미만에서 개봉된 영화 가운데 최단 기간 만 명 돌파 기록입니다. 다른 나라에서'는 해변 마을을 배경으로 여러 사람의 만남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KBS 뉴스 정인성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