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공식품 40%, 매장 가격이 온라인보다 저렴”
입력 2019.02.12 (18:05)
수정 2019.02.12 (1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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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상품이 온라인에서 사는 게 오프라인보다 더 싼 것은 아닌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한국소비자교육원이 지난해 6월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가공식품 30개 품목의 가격을 조사한 결과 오프라인 가격이 온라인보다 더 낮은 상품이 12개에 달했다고 밝혔습니다.
나머지 18개는 온라인에서 구입할 때 더 저렴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가격이 온라인과 비슷하거나 낮은 제품이 있는 이유는 오프라인 업체들이 온라인과 경쟁을 벌이면서 가격을 대폭 끌어내렸기 때문으로 분석됐습니다.
한국소비자교육원이 지난해 6월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가공식품 30개 품목의 가격을 조사한 결과 오프라인 가격이 온라인보다 더 낮은 상품이 12개에 달했다고 밝혔습니다.
나머지 18개는 온라인에서 구입할 때 더 저렴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가격이 온라인과 비슷하거나 낮은 제품이 있는 이유는 오프라인 업체들이 온라인과 경쟁을 벌이면서 가격을 대폭 끌어내렸기 때문으로 분석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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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공식품 40%, 매장 가격이 온라인보다 저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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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02-12 18:07:05
- 수정2019-02-12 18:08:31
모든 상품이 온라인에서 사는 게 오프라인보다 더 싼 것은 아닌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한국소비자교육원이 지난해 6월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가공식품 30개 품목의 가격을 조사한 결과 오프라인 가격이 온라인보다 더 낮은 상품이 12개에 달했다고 밝혔습니다.
나머지 18개는 온라인에서 구입할 때 더 저렴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가격이 온라인과 비슷하거나 낮은 제품이 있는 이유는 오프라인 업체들이 온라인과 경쟁을 벌이면서 가격을 대폭 끌어내렸기 때문으로 분석됐습니다.
한국소비자교육원이 지난해 6월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가공식품 30개 품목의 가격을 조사한 결과 오프라인 가격이 온라인보다 더 낮은 상품이 12개에 달했다고 밝혔습니다.
나머지 18개는 온라인에서 구입할 때 더 저렴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가격이 온라인과 비슷하거나 낮은 제품이 있는 이유는 오프라인 업체들이 온라인과 경쟁을 벌이면서 가격을 대폭 끌어내렸기 때문으로 분석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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