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 비중 사상 최대…10월에만 17% 증가
입력 2019.12.03 (12:15)
수정 2019.12.03 (1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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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전체 소매판매액 중 온라인쇼핑 비중이 사상 최대를 기록했습니다.
통계청이 오늘 발표한 10월 온라인쇼핑 동향 자료를 보면 총 거래액은 1년 전 같은 달보다 17% 증가한 11조 8055억 원으로 전체 소매판매액 중 온라인쇼핑 비중이 22%를 차지했습니다.
상품별로는 피자, 치킨 등 음식서비스 거래액이 1년 전보다 80.6% 늘었고, 화장품, 가전 전자 통신기기도 20% 이상씩 늘었습니다.
통계청은 소비 방식 변화와 모바일 간편결제 도입 등이 온라인 쇼핑 증가에 영향을 주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통계청이 오늘 발표한 10월 온라인쇼핑 동향 자료를 보면 총 거래액은 1년 전 같은 달보다 17% 증가한 11조 8055억 원으로 전체 소매판매액 중 온라인쇼핑 비중이 22%를 차지했습니다.
상품별로는 피자, 치킨 등 음식서비스 거래액이 1년 전보다 80.6% 늘었고, 화장품, 가전 전자 통신기기도 20% 이상씩 늘었습니다.
통계청은 소비 방식 변화와 모바일 간편결제 도입 등이 온라인 쇼핑 증가에 영향을 주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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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쇼핑 비중 사상 최대…10월에만 17%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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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12-03 12:16:38
- 수정2019-12-03 12:26:19
10월 전체 소매판매액 중 온라인쇼핑 비중이 사상 최대를 기록했습니다.
통계청이 오늘 발표한 10월 온라인쇼핑 동향 자료를 보면 총 거래액은 1년 전 같은 달보다 17% 증가한 11조 8055억 원으로 전체 소매판매액 중 온라인쇼핑 비중이 22%를 차지했습니다.
상품별로는 피자, 치킨 등 음식서비스 거래액이 1년 전보다 80.6% 늘었고, 화장품, 가전 전자 통신기기도 20% 이상씩 늘었습니다.
통계청은 소비 방식 변화와 모바일 간편결제 도입 등이 온라인 쇼핑 증가에 영향을 주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통계청이 오늘 발표한 10월 온라인쇼핑 동향 자료를 보면 총 거래액은 1년 전 같은 달보다 17% 증가한 11조 8055억 원으로 전체 소매판매액 중 온라인쇼핑 비중이 22%를 차지했습니다.
상품별로는 피자, 치킨 등 음식서비스 거래액이 1년 전보다 80.6% 늘었고, 화장품, 가전 전자 통신기기도 20% 이상씩 늘었습니다.
통계청은 소비 방식 변화와 모바일 간편결제 도입 등이 온라인 쇼핑 증가에 영향을 주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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