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연휴에 민원도 봇물…첫날 7천여 건 접수
입력 2020.10.01 (21:58)
수정 2020.10.01 (2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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닷새간의 추석 연휴가 이어지면서 행정기관에 접수되는 민원도 쏟아지고 있습니다.
제주도는 방역과 관광, 환경 등 7개 반으로 구성된 상황실에 어제 하루에만 6천5백여 건의 민원이 접수됐고 120 콜센터로도 570여 건이 접수됐습니다.
접수된 민원은 버스 노선을 알아보거나 관광 관련의 단순 문의가 대부분이었는데 수도관이 파열됐거나 로드킬, 쓰레기 소각 등 조치가 필요한 민원 24건에 대해선 관련 부서로 상황이 전파됐습니다.
제주도는 방역과 관광, 환경 등 7개 반으로 구성된 상황실에 어제 하루에만 6천5백여 건의 민원이 접수됐고 120 콜센터로도 570여 건이 접수됐습니다.
접수된 민원은 버스 노선을 알아보거나 관광 관련의 단순 문의가 대부분이었는데 수도관이 파열됐거나 로드킬, 쓰레기 소각 등 조치가 필요한 민원 24건에 대해선 관련 부서로 상황이 전파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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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긴 연휴에 민원도 봇물…첫날 7천여 건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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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0-10-01 21:58:30
- 수정2020-10-01 22:09:09
닷새간의 추석 연휴가 이어지면서 행정기관에 접수되는 민원도 쏟아지고 있습니다.
제주도는 방역과 관광, 환경 등 7개 반으로 구성된 상황실에 어제 하루에만 6천5백여 건의 민원이 접수됐고 120 콜센터로도 570여 건이 접수됐습니다.
접수된 민원은 버스 노선을 알아보거나 관광 관련의 단순 문의가 대부분이었는데 수도관이 파열됐거나 로드킬, 쓰레기 소각 등 조치가 필요한 민원 24건에 대해선 관련 부서로 상황이 전파됐습니다.
제주도는 방역과 관광, 환경 등 7개 반으로 구성된 상황실에 어제 하루에만 6천5백여 건의 민원이 접수됐고 120 콜센터로도 570여 건이 접수됐습니다.
접수된 민원은 버스 노선을 알아보거나 관광 관련의 단순 문의가 대부분이었는데 수도관이 파열됐거나 로드킬, 쓰레기 소각 등 조치가 필요한 민원 24건에 대해선 관련 부서로 상황이 전파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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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승민 기자 smchae@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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