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 비대면 ‘심사 청구 모바일 서비스’ 개시
입력 2020.11.17 (07:36)
수정 2020.11.17 (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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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공단이 국민연금 비대면 ‘심사 청구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국민연금 가입자와 수급자는 자격과 급여 등 처분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할 경우 ‘내 곁에 국민연금 모바일 앱’을 통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심사 청구와 재심사 청구, 진행상태 조회, 취하 신청, 결과 조회 등으로 이뤄졌습니다.
국민연금 가입자와 수급자는 자격과 급여 등 처분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할 경우 ‘내 곁에 국민연금 모바일 앱’을 통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심사 청구와 재심사 청구, 진행상태 조회, 취하 신청, 결과 조회 등으로 이뤄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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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민연금, 비대면 ‘심사 청구 모바일 서비스’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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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0-11-17 07:36:49
- 수정2020-11-17 09:27:14
국민연금공단이 국민연금 비대면 ‘심사 청구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국민연금 가입자와 수급자는 자격과 급여 등 처분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할 경우 ‘내 곁에 국민연금 모바일 앱’을 통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심사 청구와 재심사 청구, 진행상태 조회, 취하 신청, 결과 조회 등으로 이뤄졌습니다.
국민연금 가입자와 수급자는 자격과 급여 등 처분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할 경우 ‘내 곁에 국민연금 모바일 앱’을 통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심사 청구와 재심사 청구, 진행상태 조회, 취하 신청, 결과 조회 등으로 이뤄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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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승신 기자 sss4854@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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