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명예의 전당 ‘트리플 크라운’

입력 2007.12.03 (22:2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박세리가 KLPGA 명예의 전당에 구옥희에 이어 두 번째 회원이 돼, 미국여자프로골프투어와 세계골프 이어 명예의 전당 세 곳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시즌 9승을 기록한 신지애는 대상과 상금왕과 다승왕, 신인왕 등 5관왕이 됐습니다.

조정원 WTF 총재, IOC위원 도전

조정원 세계태권도연맹 총재가 올림픽 정식종목을 지켜내고, 스포츠 외교력 강화를 위해 국제올림픽위원회, IOC 위원에 도전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오늘 태권도인의 밤에서는 김인석 원로 등 3명이 진인장을 공동 수상했고, 지도자와 선수들에게는 자랑스런 태권인상과 특별상 등이 각각 수여됐습니다.


조광래 프로축구 경남 새 사령탑

프로축구 경남이 박항서 전 감독의 사임으로 공석이 된 팀의 새 사령탑으로 조광래 전 안양감독을 영입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창호, 조한승 꺾고 KBS 바둑왕전 우승

KBS 바둑왕전에서 이창호 9단이 조한승 9단을 상대로 종합전적 2승 1패로 역전 우승하며, 시즌 3관왕에 올랐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박세리, 명예의 전당 ‘트리플 크라운’
    • 입력 2007-12-03 21:45:48
    뉴스 9
박세리가 KLPGA 명예의 전당에 구옥희에 이어 두 번째 회원이 돼, 미국여자프로골프투어와 세계골프 이어 명예의 전당 세 곳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시즌 9승을 기록한 신지애는 대상과 상금왕과 다승왕, 신인왕 등 5관왕이 됐습니다. 조정원 WTF 총재, IOC위원 도전 조정원 세계태권도연맹 총재가 올림픽 정식종목을 지켜내고, 스포츠 외교력 강화를 위해 국제올림픽위원회, IOC 위원에 도전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오늘 태권도인의 밤에서는 김인석 원로 등 3명이 진인장을 공동 수상했고, 지도자와 선수들에게는 자랑스런 태권인상과 특별상 등이 각각 수여됐습니다. 조광래 프로축구 경남 새 사령탑 프로축구 경남이 박항서 전 감독의 사임으로 공석이 된 팀의 새 사령탑으로 조광래 전 안양감독을 영입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창호, 조한승 꺾고 KBS 바둑왕전 우승 KBS 바둑왕전에서 이창호 9단이 조한승 9단을 상대로 종합전적 2승 1패로 역전 우승하며, 시즌 3관왕에 올랐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