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모비스, 우승컵 주인 ‘오리무중’

입력 2009.03.16 (22:07) 수정 2009.03.16 (22:1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프로농구 정규리그 일정이 채 일주일도 남지 않았는데, 우승팀의 향방은 여전히 오리무중입니다.

6강 플레이오프 티켓의 주인공도 아직 가려지지 않았습니다.

박선우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시즌 내내 선두를 질주하던 동부가 최대 위기에 놓였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 1승 4패.

2위 모비스에 한 경기 차로 쫓겨 우승을 장담할 수 없게 됐습니다.

팀의 기둥 김주성의 부상 후유증에 주포 화이트의 공백이 큽니다.

3연승 한다면 자력 우승이 확정되지만, 남은 상대가 6강 경쟁중인 LG와 KT&G여서 모비스보다 쉽지않은 승부가 예상됩니다.

만약 모비스와 동률이라도 된다면, 상대 전적에서 2승4패로 열세라 2위로 밀리게 됩니다.

모비스가 내심 역전 우승을 바라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인터뷰> 유재학(모비스 감독) : "다른 팀 결과 상관없이 저희 할 거 하면 마지막에 좋은 결과가..."

6강 플레이오프의 주인공도 아직 가려지지 않았습니다.

공동 5위인 LG와 전자랜드, 7위 KT&G는 반 경기 차에 불과합니다.

<인터뷰> 최희암(전자랜드 감독) : "한 경기 한 경기 결승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뛰면 PO 진출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선두부터 7위까지 최종 순위를 알 수 없는 올 시즌 프로농구.

막판까지 숨막히는 접전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박선우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동부-모비스, 우승컵 주인 ‘오리무중’
    • 입력 2009-03-16 21:55:46
    • 수정2009-03-16 22:13:04
    뉴스 9
<앵커 멘트> 프로농구 정규리그 일정이 채 일주일도 남지 않았는데, 우승팀의 향방은 여전히 오리무중입니다. 6강 플레이오프 티켓의 주인공도 아직 가려지지 않았습니다. 박선우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시즌 내내 선두를 질주하던 동부가 최대 위기에 놓였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 1승 4패. 2위 모비스에 한 경기 차로 쫓겨 우승을 장담할 수 없게 됐습니다. 팀의 기둥 김주성의 부상 후유증에 주포 화이트의 공백이 큽니다. 3연승 한다면 자력 우승이 확정되지만, 남은 상대가 6강 경쟁중인 LG와 KT&G여서 모비스보다 쉽지않은 승부가 예상됩니다. 만약 모비스와 동률이라도 된다면, 상대 전적에서 2승4패로 열세라 2위로 밀리게 됩니다. 모비스가 내심 역전 우승을 바라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인터뷰> 유재학(모비스 감독) : "다른 팀 결과 상관없이 저희 할 거 하면 마지막에 좋은 결과가..." 6강 플레이오프의 주인공도 아직 가려지지 않았습니다. 공동 5위인 LG와 전자랜드, 7위 KT&G는 반 경기 차에 불과합니다. <인터뷰> 최희암(전자랜드 감독) : "한 경기 한 경기 결승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뛰면 PO 진출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선두부터 7위까지 최종 순위를 알 수 없는 올 시즌 프로농구. 막판까지 숨막히는 접전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박선우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