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수요일 스포츠타임입니다.
이청용 선수가 시즌 5호골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이청용 선수의 대단한 활약! 잠시 후에 전해드리기로 하고요, 주요뉴스정리로 스포츠 타임 문을 엽니다.
<리포트>
다음달 일본에서 열리는 동아시아연맹 축구선수권대회에 나갈 태극전사 23명이 확정됐습니다.
전지훈련에서 빠졌던 J리거 이근호와 곽태휘가 이름을 올린 반면, 김근환과 김신욱, 최철순은 제외됐는데요.
대표팀은 이번주 토요일 목포에서 소집해 다음달 4일까지 국내에서 훈련을 실시합니다.
지난 말라가전에서 상대 선수의 얼굴을 팔꿈치로 가격한 레알 마드리드의 호날두가 두 경기 출전 정지에 벌금 600유로를 물게 됐습니다.
호날두는 자신도 모르게 일어난 일이라며 사과했지만 스페인 축구협회는 위험한 플레이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며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습니다.
오른쪽 발목 부상으로 재활 훈련을 해 온 기성용이 이르면 오는 28일 히베르니안과의 홈경기에 출전할 전망입니다.
지난 17일, 폴커스와의 경기에서 오른쪽 발목을 접질렸던 기성용은 2~3주의 진단을 받았지만 예상보다 회복이 빨라 이번 주부터 소속팀 훈련에 합류해왔습니다. <4> 호주 오픈 여자 단식에서 중국 돌풍이 계속됐습니다.
세계랭킹 17위인 중국의 리나가 여자 단식 8강에서 세계랭킹 6위, 비너스 윌리엄스를 2대 1로 물리치고 4강에 올랐는데요.
중국은 어제 정제에 이어 두 명의 선수가 4강에 이름을 올렸네요.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