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11.11.22 (18:52)
수정 2011.11.22 (18:57)
안내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내용
요약 내용은 네이버 및 OpenAI 社의 AI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을 함께 읽어야 합니다.
홍명보 “승점 챙기로 왔다”
올림픽 축구대표팀 홍명보 감독이 경기 하루를 앞둔 22일 카타르 도하 알 사드 스타디움에서 공식기자회견을 통해 경기에 임하는 각오를 밝히고 있다.
고민은 계속되고…
올림픽 축구대표팀 홍명보 감독이 경기 하루를 앞둔 22일 카타르 도하 알 사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공식기자회견에서 생각에 잠겨 있다.
반드시 승리할 것!
올림픽 축구대표팀 주장 홍정호 선수가 경기 하루를 앞둔 22일 카타르 도하 알 사드 스타디움에서 공식기자회견을 통해 경기에 임하는 각오를 밝히고 있다.
비장한 눈빛 보이시나요?
올림픽 축구대표팀 주장 홍정호 선수가 경기 하루를 앞둔 22일 카타르 도하 알 사드 스타디움에서 공식기자회견을 통해 경기에 임하는 각오를 밝히고 있다.
‘한국 강팀이라는 것 알고 있다’
카타르 올림픽 축구대표팀 파울로 아투아리 감독이 경기 하루를 앞둔 22일 카타르 도하 알 사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공식기자회견에서 경기에 임하는 각오를 밝히고 있다.
최선을 다할거에요
카타르 올림픽 축구대표팀 압둘 아지즈 선수가 경기 하루를 앞둔 22일 카타르 도하 알 사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공식기자회견에서 경기에 임하는 각오를 밝히고 있다.
홈 강점 살려볼까
카타르 감독 기자회견 (도하<카타르>=연합뉴스) 백승렬 기자 = 카타르 올림픽 축구대표팀 파울로 아투아리 감독이 경기 하루를 앞둔 22일 카타르 도하 알 사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공식기자회견에서 경기에 임하는 각오를 밝히고 있다.
각 플랫폼 별 많이 본 기사 (최근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