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12.02.08 (21:05)
수정 2012.02.08 (21:46)
안내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내용
요약 내용은 네이버 CLOVA Summary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을 함께 읽어야 합니다.
함지훈 ‘내가 제일 높아’
8일 울산동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울산 모비스와 창원 LG의 경기에서 울산 모비스 함지훈(뒤)이 창원 LG 백인선을 따돌리고 레이업슛을 하고 있다.
돌파의 순간
8일 울산동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울산 모비스와 창원 LG의 경기에서 울산 모비스 함지훈(왼쪽)이 창원 LG 헤인즈를 따돌리고 돌파하고 있다.
누가 빠를까
8일 울산동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울산 모비스와 창원 LG의 경기에서 창원 LG 변현수(왼쪽)가 울산 모비스 박구영을 피해 드리블하고 있다.
서장훈을 넘어!
8일 울산동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울산 모비스와 창원 LG의 경기에서 울산 모비스 레더(왼쪽)가 창원 LG 서장훈을 제치고 레이업슛을 하고 있다.
가로막혔네
8일 울산동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울산 모비스와 창원 LG의 경기에서 창원 LG 문태영(가운데)이 울산 모비스 레더(왼쪽)와 함지훈의 샌드위치 마크에 막힌 채 볼을 줄 곳을 찾고 있다.
혼전
8일 울산동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울산 모비스와 창원 LG의 경기에서 울산 모비스 송창용(오른쪽)이 창원 LG 변현수에 앞서 볼을 따내고 있다.
아이구 허리야
8일 울산동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울산 모비스와 창원 LG의 경기에서 창원 LG 박형철(오른쪽)이 울산 모비스 박구영의 수비에 막혀 볼을 놓치고 있다.
내가 리바운드 전담이야
8일 울산동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울산 모비스와 창원 LG의 경기에서 울산 모비스 함지훈(오른쪽)이 창원 LG 문태영과 리바운드 다툼을 하고 있다.
각 플랫폼 별 많이 본 기사 (최근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