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12.02.10 (20:04)
수정 2012.02.10 (21:28)
안내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내용
요약 내용은 네이버 CLOVA Summary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을 함께 읽어야 합니다.
KCC, 연장전 1점차 신승 ‘야호!’
10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전주 KCC와 인천 전자랜드의 경기에서 KCC 하승진이 연장전 끝에 1점차 신승을 한 뒤 기뻐하고 있다.
하승진 만세슛!
10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전주 KCC와 인천 전자랜드의 경기에서 KCC 하승진이 리바운드 도중 공을 놓치고 있다.
내가 공 가져간다
10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전주 KCC와 인천 전자랜드의 경기에서 전자랜드 이현호가 리바운드하고 있다.
추승균의 절실함
10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전주 KCC와 인천 전자랜드의 경기에서 KCC 추승균이 골밑슛하고 있다.
임재현 허슬플레이
10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전주 KCC와 인천 전자랜드의 경기에서 KCC 임재현(아래)이 전자랜드 신기성을 피해 루스볼을 따내려하고 있다.
적재적소!
10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전주 KCC와 인천 전자랜드의 경기에서 전자랜드 허버트 힐이 미들슛하고 있다.
레이업슛 성공?
10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전주 KCC와 인천 전자랜드의 경기에서 전자랜드 문태종이 레이업슛하고 있다.
골밑 공략하기
10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전주 KCC와 인천 전자랜드의 경기에서 KCC 김태홍이 전자랜드 문태종의 수비를 피해 골밑슛하고 있다.
넣어vs 못 넣어!
10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전주 KCC와 인천 전자랜드의 경기에서 KCC 디션 심스(왼쪽)가 전자랜드 허버트 힐의 수비를 피해 슛하고 있다.
심스 ‘지금이야’
10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전주 KCC와 인천 전자랜드의 경기에서 KCC 디션 심스가 3점슛을 성공하고 있다
각 플랫폼 별 많이 본 기사 (최근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