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는 지금] 할리우드 스타 총출동 外

입력 2007.01.17 (09:1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제 64회 골든글로브상 시상식이 미국 비버리힐즈에서 성대하게 열렸습니다.

헐리우드 스타들이 총 출동했는데요, 같이 가보실까요?

국제팀 김현경 기자 나와있습니다.

골든 글로브상, 상도 상이지만 많은 헐리우드 스타들의 모습을 한꺼번에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설레이게 하는데, 먼저 이게 어떤 시상식이죠?

<리포트>

골든글로브 상은 아카데미상과 함께 미국의 대표적인 영화제입니다만, 골든글로브는 아카데미와 달리 영화 외에 TV, 코미디 분야도 시상을 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헐리우드 스타들의 모습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

할리우드 스타 총출동

자, 시상식장인 미국 비버리힐즈의 힐튼 호텔입니다.

스타들이 하나둘 씩 입장하죠?

브래드피트와 안젤리나 졸리 커플입니다.

브래드 피트가 주연한 영화가 최우수 영화상 후보에 올라있죠?

카메론 디아즈, 최근 남자친구인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결별했죠?

팀버레이크도 이날 시상식에 왔다던데 둘이 따로 왔습니다.

샤론 스톤이죠?

헐리우드 스타들이 총 출동했습니다.

스타들의 의상이 화려하죠?

우리나라의 김윤진씨도 시상식에 참석했는데 애석하게도 외신 그림에서 찾지는 못했습니다.

시상식이 시작됐죠?

터미네이터가 수상작을 발표하기 위해 왔군요.

시상식이 열린 지역의 주지사죠?

최우수상을 발표합니다.

네, 브래드 피트, 케이트 블란쳇 주연의 영화 ‘바벨’이 극영화 부문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습니다.

감독상은 거장이죠. 마틴 스콜세즈 감독에게 돌아갔습니다.

잭니콜슨이 좋아하죠?

남우주연상은 포레스트 휘태커, 여우주연상은 헬렌미렌이 받았고 주연상후보에 지명됐던 디카프리오는 수상하지 못했습니다.

여우 주연상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메릴 스트립에게 돌아갔습니다.

중국 어린이 스타되기 열풍

자 중국 어린이들도 미래의 골든글러브 상을 꿈꾸나요?

중국 베이징에서 어린이 모델 선발대회 준비가 한창인데요

이 어린이는 헤어스타일로 승부를 건 모양이죠?

이 대회에는 참가자가 100명이 넘었다는데요, 어머니들도 자녀들의 모습을 숨죽이며 지켜봤습니다.

꼭 성인 모델대회 같죠?

샴쌍둥이 분리 수술

콜롬비아에서 머리가 붙은 채 태어난 샴 쌍둥이 자매가 조만간 분리 수술을 받을 예정입니다.

샴 쌍둥이의 모습이 보이죠.

소피아와 마리아나라는 이름을 가진 이 쌍둥이 자매는 서로 독립된 뇌를 가지고 있긴 하지만 신경이 서로 연결돼 있어서 수술이 쉽지 않다고 의료진은 밝혔습니다.

"과일 주스 탁한 것이 좋다"

아침에 과일 주스 드시는 분 많으시죠?

그런데 과일 조각 성분이 그대로 들어있는 탁한 주스가 맑게 거른 주스보다 더 많은 항산화 물질을 함유하고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폴란드 브로츠와프 농업대학 연구진이 조사한 결과인데, 과일 조각 성분을 거르지 않은 주스에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이 맑게 만든 주스보다 최고 4배 이상 많이 들어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습니다.

폴리페놀은 심장병이나 암 예방에 효과가 있는 물질인데 주스를 맑게 만들다 보면 이 폴리페놀의 함유량이 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몸에 가장 좋은 건 과일을 직접 먹는 것이다, 연구진은 이렇게 밝혔습니다.

"겨울잠이 안 와요"

요즘 지구 온난화 문제 심각하다고 하는데요, 겨울에 날씨가 너무 따뜻해서 곰들이 겨울잠을 못잔다고 합니다.

러시아의 이 동물원에서는 이제 곰들이 겨울잠을 잘 때도 됐는데 계속 깨있어서 먹이 부담이 크다고 합니다.

하지만 관람객들은 겨울에 볼 수 없었던 곰들을 계속 볼 수 있어서 좋아한다고 합니다.

김현경 기자 수고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세계는 지금] 할리우드 스타 총출동 外
    • 입력 2007-01-17 08:12:54
    아침뉴스타임
<앵커 멘트> 제 64회 골든글로브상 시상식이 미국 비버리힐즈에서 성대하게 열렸습니다. 헐리우드 스타들이 총 출동했는데요, 같이 가보실까요? 국제팀 김현경 기자 나와있습니다. 골든 글로브상, 상도 상이지만 많은 헐리우드 스타들의 모습을 한꺼번에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설레이게 하는데, 먼저 이게 어떤 시상식이죠? <리포트> 골든글로브 상은 아카데미상과 함께 미국의 대표적인 영화제입니다만, 골든글로브는 아카데미와 달리 영화 외에 TV, 코미디 분야도 시상을 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헐리우드 스타들의 모습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 할리우드 스타 총출동 자, 시상식장인 미국 비버리힐즈의 힐튼 호텔입니다. 스타들이 하나둘 씩 입장하죠? 브래드피트와 안젤리나 졸리 커플입니다. 브래드 피트가 주연한 영화가 최우수 영화상 후보에 올라있죠? 카메론 디아즈, 최근 남자친구인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결별했죠? 팀버레이크도 이날 시상식에 왔다던데 둘이 따로 왔습니다. 샤론 스톤이죠? 헐리우드 스타들이 총 출동했습니다. 스타들의 의상이 화려하죠? 우리나라의 김윤진씨도 시상식에 참석했는데 애석하게도 외신 그림에서 찾지는 못했습니다. 시상식이 시작됐죠? 터미네이터가 수상작을 발표하기 위해 왔군요. 시상식이 열린 지역의 주지사죠? 최우수상을 발표합니다. 네, 브래드 피트, 케이트 블란쳇 주연의 영화 ‘바벨’이 극영화 부문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습니다. 감독상은 거장이죠. 마틴 스콜세즈 감독에게 돌아갔습니다. 잭니콜슨이 좋아하죠? 남우주연상은 포레스트 휘태커, 여우주연상은 헬렌미렌이 받았고 주연상후보에 지명됐던 디카프리오는 수상하지 못했습니다. 여우 주연상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메릴 스트립에게 돌아갔습니다. 중국 어린이 스타되기 열풍 자 중국 어린이들도 미래의 골든글러브 상을 꿈꾸나요? 중국 베이징에서 어린이 모델 선발대회 준비가 한창인데요 이 어린이는 헤어스타일로 승부를 건 모양이죠? 이 대회에는 참가자가 100명이 넘었다는데요, 어머니들도 자녀들의 모습을 숨죽이며 지켜봤습니다. 꼭 성인 모델대회 같죠? 샴쌍둥이 분리 수술 콜롬비아에서 머리가 붙은 채 태어난 샴 쌍둥이 자매가 조만간 분리 수술을 받을 예정입니다. 샴 쌍둥이의 모습이 보이죠. 소피아와 마리아나라는 이름을 가진 이 쌍둥이 자매는 서로 독립된 뇌를 가지고 있긴 하지만 신경이 서로 연결돼 있어서 수술이 쉽지 않다고 의료진은 밝혔습니다. "과일 주스 탁한 것이 좋다" 아침에 과일 주스 드시는 분 많으시죠? 그런데 과일 조각 성분이 그대로 들어있는 탁한 주스가 맑게 거른 주스보다 더 많은 항산화 물질을 함유하고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폴란드 브로츠와프 농업대학 연구진이 조사한 결과인데, 과일 조각 성분을 거르지 않은 주스에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이 맑게 만든 주스보다 최고 4배 이상 많이 들어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습니다. 폴리페놀은 심장병이나 암 예방에 효과가 있는 물질인데 주스를 맑게 만들다 보면 이 폴리페놀의 함유량이 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몸에 가장 좋은 건 과일을 직접 먹는 것이다, 연구진은 이렇게 밝혔습니다. "겨울잠이 안 와요" 요즘 지구 온난화 문제 심각하다고 하는데요, 겨울에 날씨가 너무 따뜻해서 곰들이 겨울잠을 못잔다고 합니다. 러시아의 이 동물원에서는 이제 곰들이 겨울잠을 잘 때도 됐는데 계속 깨있어서 먹이 부담이 크다고 합니다. 하지만 관람객들은 겨울에 볼 수 없었던 곰들을 계속 볼 수 있어서 좋아한다고 합니다. 김현경 기자 수고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